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오리온 CJ푸드빌 롯데주류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오리온 CJ푸드빌 롯데주류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오리온, 파이 한정판 인기

사진=오리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초코파이와 후레쉬베리의 ‘2018 봄&봄 한정판’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판매량 15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출시해 큰 인기를 모았던 봄 한정판 파이는 두 달 동안 약 1900만개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올해는 판매 속도가 지난해에 비해 약 1.5배 이상 빠른 만큼 4월 중으로 생산 물량이 전부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 CJ푸드빌 빕스, 어메이징 씨푸드 이벤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어메이징 씨푸드’ 신메뉴를 출시하고 ‘PICK! 내가 좋아하는 어메이징 씨푸드 이벤트’를 벌인다. 빕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번에 출시한 빕스의 대표 메뉴인 연어와 새우·크랩 중 가장 좋아하는 메뉴를 고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CJ ONE 10만 포인트와 샐러드 바 이용권 등 경품을 증정하며 기간은 4월 15일까지다.

◇ 롯데주류,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 본격 판매 나서

롯데주류가 수입맥주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의 시음행사를 실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롯데주류는 밀러 브랜드 고유의 색상인 세련된 블랙(검정)과 고급스러운 골드(금색)로 만든 밀러 전용 시음대를 설치해 최대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밀러'를 알릴 수 있도록 시음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 공차코리아, 브랜드 모델 박서준 발탁

공차코리아가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발탁했다. 공차코리아는 박서준을 모델로 활용해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박서준의 훈훈한 외모가 깊고 부드러운 차(茶)의 느낌과 어우러져 공차코리아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맥도날드, 30주년 생일 이벤트 진행

맥도날드는 오는 29일 한국 진출 30주년을 맞이해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맥도날드 30주년 생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도날드는 29일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전국 맥도날드에서 매장당 선착순 300명에게 ‘에그 맥머핀’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오전 10시반부터는 빅맥을 30년 전 가격인 24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bhc치킨, 프로야구 개막에 치킨 인기 급증

bhc 치킨은 현재 잠실야구장 내 7곳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치킨 브랜드 bhc치킨에 따르면 개막 경기가 있었던 지난 24일 잠실야구장 매장의 매출이 지난해 개막 경기 때 보다 30% 매출이 늘어나 응원 메뉴로서 치킨의 인기를 입증했다. bhc치킨 잠실야구장의 경우 순살 메뉴로 구성된 ‘홈런팩’, ‘순살뿌링클팩’, ‘순살바삭클팩’ 등 야구장 전용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 스텔라 아르투아, 메가박스서 캔맥주 단독 판매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영화관 메가박스에서 캔맥주를 4월부터 단독 판매한다. 전국 메가박스 28개 상영관에서 스텔라 아르투아 500ml 캔맥주를 만나볼 수 있다. 팝콘, 핫도그, 나쵸, 즉석구이 오징어 등 맥주와 잘 어울리는 음식과 함께 콤보 세트로도 즐길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 단품 판매 가격은 5000원이며 맥주는 만 19세 이상 고객에게만 제공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