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팔도 롯데제과 서울우유 外

공유
0

[신제품] 팔도 롯데제과 서울우유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팔도, 막국수 라면 출시

사진=팔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팔도 제공

팔도는 ‘팔도 막국수 라면’을 새롭게 선보이며 계절면 시장 공략에 나선다. 기존에 없었던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제품의 핵심은 매콤한 양념장에 있다. 국내 최고 액상스프 기술력을 바탕으로 양념을 숙성시켜 깊은 맛을 냈다. 여기에 배 농축액을 넣어 막국수 특유의 매콤,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메밀가루가 섞인 담백한 면발과 조화가 일품이다.

◇ 롯데제과, 젤리셔스 라인업 확대
롯데제과가 '젤리셔스 스마일리 젤리', '젤리셔스 테트리스 젤리'를 출시하며 젤리 통합 브랜드 ‘젤리셔스(Jellicious)’ 라인업을 확대한다. 롯데제과는 이번 두 제품에서 '이색적인 모양이 주는 재미'에 초점을 맞췄다. 롯데제과는 추후 선보이는 신제품은 물론, 기존의 다른 젤리 제품들도 점차 ‘젤리셔스' 브랜드로 통합해나갈 예정이다.

◇ 서울우유, 맛단지 딸기 우유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국산 딸기과즙 10%를 넣은 무색소 가공우유 ‘맛단지 딸기우유’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맛단지 딸기우유’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 중 가장 높은 딸기과즙 함유량을 자랑한다. ‘K-밀크’ 인증을 받은 서울우유 1등급 A원유에 국산 딸기과즙 10%를 넣어 더욱 진한 딸기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더본코리아 백쿡, 백종원의 만능소스 시리즈 이마트 입점

백종원의 아이디어와 노하우로 완성된 더본코리아의 종합식품브랜드 백쿡(PAIK COOK)이 누구나 쉽고 즐겁게 요리를 시작할 수 있는 ‘백종원의 만능 소스’ 시리즈를 3월 말 이마트에 입점한다. ‘백종원의 만능 소스’ 시리즈는 별다른 추가 양념 없이도 바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요리 초보에게는 자신감을, 요리 베테랑에게는 간편함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