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CJ헬스케어 동원홈푸드 한국필립모리스 外

공유
0

[상생과 나눔] CJ헬스케어 동원홈푸드 한국필립모리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헬스케어, 평창 올림픽 자원봉사자에 선물 선사

사진=CJ헬스케어 제공
사진=CJ헬스케어 제공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 성황리에 막을 내리기까지 곳곳에서 힘써준 자원봉사자들에게 CJ헬스케어가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CJ헬스케어는 지난 25일 서울 용산구에 소재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평창올림픽 자원봉사자 1200명과 ‘헛개수가 쏜다-자원봉사자와 함께 하는 영화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 동원홈푸드 더반찬, 결식아동 후원 위한 업무협약

동원홈푸드의 국내 최대 신선 HMR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26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결식아동 후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더반찬은 협약을 통해 신제품 ‘키즈진심세트’의 판매 수량 1개당 500원씩 후원금을 적립하고 연말에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결식 아동들에게 전달하게 된다.

◇ 한국필립모리스, 대구부광교회에 54번째 냉동탑차 기증

한국필립모리스는 23일 대구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대구부광교회에서 냉동탑차 1대를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대구부광교회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생필품을 전달하고 직접 집에 방문해 봉사하는 등 지역 사회를 위해 다양한 나눔문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기증받은 냉동탑차 역시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지속적인 사랑과 나눔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골든블루, 마스트블렌더 육성 프로젝트 장학증서 수여

골든블루가 지난 21일 골든블루 서울지사 서미트홀(Summit Hall)에서 제2회 골든블루 마스터블렌더 육성 프로젝트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제2회 마스터블렌더 육성 프로젝트’는 지난해 12월 원서접수를 시작으로 서류 전형과 2번의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2명의 장학생들이 선발됐다. 선발된 장학생들은 남인식(만 35세), 정성운(만 29세)이다.

◇ 김정문알로에, 그룹홈과 협약 맺고 5000만원 상당 현물 후원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가 가정식 위탁양육 사업인 그룹홈과 협약식을 맺고 5000만 원 상당의 현물을 후원했다. 협약식은 김정문알로에 서초동 본사에서 김정문알로에 양승구 상무, 그룹홈 회장 안정선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정문알로에 보습 제품 ‘큐어 크림’ 2000개를 전달했다. 이 제품은 그룹홈 아이들과 보육교사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