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3월 25일~3월 31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공유
2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3월 25일~3월 31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25일~3월 31일(음력 2월 9일~2월 15일) 주간 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지금 투자하기에는 좀 늦은 감이 있으니 다음의 시기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다.

48년생 평온하다가 매듭이 엉키듯 잠시 막힐 듯하다. 남과 다투는 곳에는 손해만 있으니 자신의 반성도 필요.

60년생 욕심은 금물이다. 작은 것을 먼저 이룬 다음 큰 것을 쌓도록 하라. 활동의 폭을 넓히면 귀인도 나서준다.

72년생 적극적으로 실행에 옮겨야 승패가 좌우된다. 보다 심혈을 기울여 추진함이 이롭다.

84년생 성급하게 뛰어들지 말고 깊이를 갖고 관찰한 다음에 행동으로 옮기면 재물운, 사업운이 기쁨을 얻는다.

丑(소띠운세) 결과는 의외로 나쁘지 않겠다.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하라. 그럭저럭 좋은 운세.

49년생 처음에 의도한 대로 변화하지 말고 밀고 나갈 것. 신중하게 계획하되 기회 포착의 시기를 잘 찾아라.

61년생 자신이 가지고 있는 기지를 발휘하면 사업운은 안정을 찾겠고 재물운 또한 들어오며 행운이 따른다.

73년생 새로운 일에 도전함은 절대 금물이다. 상대를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며 과음은 삼갈 것.

85년생 여성의 세력이 강하면 골치가 아픈 형상이 된다. 마음이 곧으니 귀인이 도우며 주위의 인정을 받는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괜히 긁어 부스럼 만들지 말고 덮어두도록 하라. 들춰내면 좋을 것이 없다.

50년생 조급하게 서둘지 말고 여유 있게 대처해 나가야 할 시기이다. 양식이 있는 사람과 의논하면 결실은 크다.

62년생 본능적으로만 해결하려면 다소 무리가 따른다. 순리를 택하여 순행하여 나갈 때 오히려 득으로 돌아온다.

74년생 사업운의 호조로 확장할 운이 있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준비하고 기다릴 것. 이익도 없는 일에 말리면 분주하다.

86년생 방향의 전환은 좋은 기회를 맞은 기회가 주어지며 노력의 대가로 인하여 결과는 있으니 좌절하지 말라.


卯(토끼띠운세)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의 속은 모르는 것이다. 가까운 사람의 배신에 조심하라.

51년생 문서운, 명예운에 따르는 행운이 크다. 현재의 처지에 만족하고 능력을 십분 발휘하도록 하라.

63년생 노력에 비해 대가를 얻지 못할 시기이다. 현실에 만족함이 우선이며 분수를 지켜 나감이 바람직하다.

75년생 주변사람들과 외면, 대립을 피하고 좀더 폭넓게 주위 여건을 활용하라. 성급한 행동은 금물이다.

87년생 자신의 확고한 신념과 판단이 요구되는 시기이며 따라서 목적은 무난하게 이뤄진다. 이성운 시비수에 조심.


辰(용띠운세) 남을 시키지 말고 직접 나서서 정리하는 것이 좋다. 뒤에서 딴 짓을 할 수가 있다.

52년생 현재는 마음의 여유가 충분하지가 못하니 조급해진다. 재물운, 사업운 형통의 운세.

64년생 불안감과 초조를 느낄 때일수록 자신의 갈등도 따르게 된다. 환절기 건강에도 유념하도록.

76년생 자신의 확고한 태도가 필요하다. 일이 잘 풀려 나갈 가능성은 크니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88년생 책임의 한계를 명확히 파악하여 행동으로 옮길 수 있도록 하라. 성급하면 손해만 따르게 됨에 주의.


巳(뱀띠운세) 사교적인 성격으로 인하여 주위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게 될 것이니 수완을 발휘하라.

53년생 현재의 위치를 탈피하는 과감성도 때로는 필요하다. 근본적인 원인부터 개선함이 빠른 발전이 된다.

65년생 결정을 내림에 있어 정 때문에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하라. 끊임없이 노력하고 분수를 지키면 만사는 순탄.

77년생 마음을 한곳으로 집중하면 승진운, 사업운 발전의 기회가 주어진다. 좀더 여유를 갖고 일을 추진하라.

89년생 결정적인 순간에 행운과 재복이 오는 법이다. 차분한 마음으로 매사를 처리하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사공이 많으면 배는 산으로 가게 된다. 조용히 자신의 주장을 펼쳐 나갈 것.

54년생 매사에 여유를 가지고 일을 추진하도록 하라. 당신의 건강을 누가 보장해 주지는 않는다.

66년생 자신의 명예에 힘입어 의롭게 매사를 펴나가도록 하라. 직장운, 명예운에서 뜻을 찾게 된다.

78년생 지연되었던 일은 맘과 같이 풀려나간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과 명예운도 따른다.

90년생 성격상의 과격한 행동은 자신만 피곤하게 된다. 우선 주위를 융합시켜야 매사가 해결된다.


未(양띠운세) 동료들과 협력하여 시도한 것이 성공의 비결이 된다. 뭉치면 산다.

55년생 기회를 어떻게 포착을 하느냐가 중요한 포인트가 된다. 문서운 변혁은 과감한 도전에서 발전이 된다.

67년생 건강도 되찾고 사업운도 따르며 여행운도 있겠다. 자신의 분야에서는 뜻을 이루게 된다.

79년생 필요한 만큼의 모든 것들이 이뤄지는 시기이다. 뜻을 같이 하여 행동하면 명예운이 따른다.

91년생 일은 순조롭게 연결이 될 것이며 따라서 금전운 분야나 이성운에도 능률은 표출이 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원칙만을 너무 고집하지 말고 융통성을 발휘하라. 뜻한 바 소원성취가 된다.

56년생 금전운, 명예운을 겸비함에 때로는 독선적인 판단이 따르기 쉬워진다. 겸허한 처세가 필요하다.

68년생 서로 믿음을 바탕으로 차분하게 행동하면 뜻은 이뤄진다. 경거망동한 행동은 절대 금물이다.

80년생 성실한 처세에서 신뢰도 얻고 하는 일마다 잘 풀리는 시기이다. 새로운 일도 결말이 지어지겠다.

92년생 자신의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주위와 융합적인 판단에서 실현이 될 수 있으며 명예운, 문서운에 기쁨이 온다.


酉(닭띠운세) 금전운, 사업운이 따르니 생각한 대로 수익은 거둔다. 투자운, 주식운, 매매운이 길한 운세.

57년생 현재의 상태를 그대로 고수하여 나감이 최선의 길이다. 매사에 실효를 거두지 못할 수도 있다.

69년생 궁리만 하다가는 기회를 놓친다. 과감히 행동에 옮김도 필요하다. 해결하지 못한 문제는 빨리 해결할 것.

81년생 마음은 있으나 가진 것이 없어서 답답하다. 서두르지 말고 순리대로 할 때 큰 것을 얻게 된다.

93년생 참고 인내하라. 시비수나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게 노력하라. 자신의 능력과 페이스로 주도해 나가라.


戌(개띠운세) 급한 일처리로 인하여 말썽이 생길 수도 있으니 신중히 검토 후에 추진하라. 명예운, 문서운이 따른다.

58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따르면 이익이 없게 된다. 원만한 마음의 상태를 유지하도록 하라. 특히 건강에 유념할 것.

70년생 소리 없이 베풀어라. 소리내어 베풀다가는 좋은 소리를 듣지 못한다. 문서운, 명예운, 금전운이 따른다.

82년생 이익도 적을 때일수록 과격하면 손해만 보게 된다. 기대할 때 결정적인 변화도 따르며 좋은 인연운도 있다.

94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탈피하여 보다 나은 직장운, 이직운을 모색하라. 궁리를 좀더 하면 기회는 주어진다.


亥(돼지띠운세) 노력을 하지 않고 요행만을 바라는 격이다. 주머니가 비는 것은 시간문제가 된다.

59년생 덕을 베풀고 입을 무겁게 가질 것. 가슴에 감춰두지 말고 속을 털어놓고 이웃과 원만하게 지내도록.

71년생 사업상의 자금 분야의 곤란함은 귀인의 협조를 얻으면 무난해진다. 심리적인 안정을 우선시하라.

83년생 지기 싫어하는 성격으로 인하여 외부로부터 반발과 모함을 당하나 자신을 잃지 말 것. 뜻이 있으면 길은 열린다.

95년생 물질적인 면보다는 정신적인 발전에 치중하면 오히려 득이 된다. 한편 이성운에 심리적인 갈등도 따른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금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이천 용인 죽전 수지 수원 성남 분당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