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초저가의 품격! '오리쌈밥정식'…가지비빔국수, '청춘셰프' 유부초밥 위치&가격?!

공유
7

'생방송투데이' 초저가의 품격! '오리쌈밥정식'…가지비빔국수, '청춘셰프' 유부초밥 위치&가격?!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초저가의 품격' 코너로 '오리쌈밥정식'을 소개한다. 또 '뜻밖의 한수'에서는 가지 비빔국수를, '청춘셰프'에서는 유부초밥을 공개한다. 출처=SBS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초저가의 품격' 코너로 '오리쌈밥정식'을 소개한다. 또 '뜻밖의 한수'에서는 가지 비빔국수를, '청춘셰프'에서는 유부초밥을 공개한다. 출처=SB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으로는 '초저가의 품격'으로 '오리쌈밥정식'을 소개한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초저가의 품격' 코너로 '생 오리구이 쌈밥과 오리탕 한상차림이 9,000원!' 편이 그려진다.
이날 '초저가의 품격'으로 선정된 곳은 의정부에 있는 <회전목마 쌈밥&오리>이다.

또 '주인장도 몰랐던 뜻밖의 한수' 코너에서는 '가지 비빔국수, 맛도 잡고 영양도 잡고!' 편으로 파주 맛집 <감동면쟁이>를 방문한다.

'청춘 셰프' 코너에서는 '미스터 유부초밥 왕을 꿈꾸다' 편으로 용인에 있는 <유부남>을 방문, 민세건 셰프를 만나본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초저가의 품격]

■ 회전목마 쌈밥&오리
의정부에 위치한 오리요리 전문점이다. 메뉴로는 생오리구이+된장찌개+계란찜+오리탕+잔치국수+쌈채소가 제공되는 오리쌈밥정식(2인 이상 가능, 1인당) 9000원이다. 오리쌈밥정식에는 잔치국수와 쌈채소가 무한리필된다. 그밖에 주물럭쌈밥정식 1만원, 훈지오리쌈밥정식 1만원, 오리코스요리 4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 1627 (지번: 금오동 91-5)

[뜻밖의 한수]

■ 감동면쟁이
파주 출판단지에 위치한 국수전문점이다. 멸치, 다시마에 버섯, 각종 한약재를 넣어 끓여내는 육수가 특징이다. 메뉴로는 비빔국수 6000원, 황태비빔국수 8000원, 샤브칼만두 1만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파주시 심학산로 50

[청춘셰프]

■ 유부남
대왕유부초밥과 우동이 유명한 퓨전음식점이다. 메뉴로는 유부남초밥 1500원, 참치마요네즈 1900원, 달달 크리미 1900원, 치즈날치알 2100원, 땡초불닭 2300원, 유부남세트(유부초밥+우동) 6000원, 싱글남 세트(면류 택1+유부초밥) 8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6 (지번: 보정동 1261-3)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