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동원에프앤비 하이트진로 롯데주류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동원에프앤비 하이트진로 롯데주류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원에프앤비, 롯데제과와 콜라보 레시피

사진-동원에프앤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원에프앤비 제공

동원F&B가 롯데제과와 콜라보를 통해 동원참치와 꼬깔콘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는 각각 국내 1등 참치캔과 스낵이 만났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올해 출시되는 꼬깔콘 3종(고소한맛, 군옥수수맛, 매콤달콤한맛)의 봉지 뒷면에는 각각 동원참치와 꼬깔콘을 활용해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가 인쇄될 예정이다.

◇ 하이트진로, 홍콩 란콰이펑에 하이트진로펍 오픈

하이트진로는 이달 1일부터 현지 거래처와 손 잡고 홍콩 젊은이들의 거리인 란콰이펑에 ‘하이트진로펍’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펍은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10월 베트남 하노이에 오픈한 ‘진로포차’에 이은 두 번째 해외매장이자 홍콩에 진출한 세계주류업체 중 처음으로 여는 브랜드 전문매장이다.

◇ 롯데주류,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당일 생산 생맥주 판매

롯데주류가 오는 20일 잠실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당일 생산된 피츠 생맥주를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롯데주류가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 '수퍼 이스트'를 사용해 맥주의 잡미를 없애고 최적의 깔끔한 맛을 구현한 맥주다. 특히 신선한 생맥주로 즐기면 특유의 깔끔한 맛을 더욱 생생히 느낄 수 있다.

◇ 오비맥주, 호가든 체리 한정 출시

벨기에 정통 밀맥주 호가든(Hoegaarden)은 벚꽃이 피는 봄을 맞아 ‘호가든 체리’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호가든 체리’는 지난 여름과 겨울에 각각 선보인 ‘호가든 레몬’과 ‘호가든 유자’에 이은 한정 기획 제품이다. 천연 다크 스위트 체리(Dark Sweet Cherry) 과즙과 체리 시럽, 체리 꽃향을 첨가해 맛을 차별화했다. 알코올 도수는 호가든 오리지널과 같은 4.9도다.

◇ 이랜드 자연별곡, 가족식닥 육식당 콘셉트 샐러드바 개편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한식뷔페 자연별곡이 이달 9일부터 온 가족 입맛에 맞춘 ‘가족식당 육식당’ 콘셉트로 샐러드바를 개편했다. 이번 신메뉴 ‘가족식당 육식당’은 가족단위 고객 비중이 늘며 가족 구성원들의 각기 다른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샵인샵 형태의 6가지 메뉴 콘셉트로 작년 대비 30종 이상 늘어난 메뉴를 선보였다.

◇ KGC인삼공사, 천녹 매출 1000억 돌파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녹용브랜드 ‘천녹’ 매출이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4년 12월 ‘신뢰성과 안전성’을 중심으로 녹용브랜드 ‘천녹’을 출시한 이후 연평균 성장률 76%를 기록하면서 만 3년 만에 1000억원을 돌파했다. KGC인삼공사는 녹용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 확대가 ‘천녹’ 매출로 이어진 결과라고 보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