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노스페이스 휠라 레드페이스 外

공유
0

[패션 그거!] 노스페이스 휠라 레드페이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노스페이스, 평창동계패럴림픽 성공 개최 기여

사진=노스페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파트너(Tier 1)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평창동계올림픽에 이어 평창동계패럴림픽의 성공 개최에 기여했다. 노스페이스는 평창동계올림픽과 평창동계패럴림픽 기간 동안 약 22만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한 ‘노스페이스 빌리지’를 운영하며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휠라, 비욘 보그 브랜드 홍보대사 위촉

휠라코리아는 글로벌 휠라(FILA)가 지난 19일 (현지시각)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비욘 보그를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0일 밝혔다. 스웨덴 스톡홀름 솔크 홀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윤윤수 휠라 회장을 비롯한 휠라 글로벌 및 비욘 보그를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레드페이스, 상공인 한마음 안전기원 등반대회 후원

레드페이스는 24일 제주 한라산에서 개최되는 ‘2018년 상공인 한마음 안전기원 등반대회’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레드페이스는 작년에 이어 올해 2년 연속으로 대회를 후원하며 레드페이스는 이번 행사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등산에 필요한 각종 등산용품을 지원하고, 등반대회 시상자들과 참가자 전원에게 레드페이스 상품권과 할인권 등을 제공할 방침이다.

◇ 한섬 톰그레이하운드, 10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수입의류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 내 입점돼 있는 해외 브랜드 10개와 협업해 34개 아이템으로 구성된 ’10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숫자 ‘10’과 영문명 ‘TOM GREYHOUND’, 로고 ‘박쥐’ 등의 디자인 요소를 브랜드별로 개성있고 재미있게 표현해 의류와 액세서리 형태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 코오롱FnC, 웨더코트 봄 주력상품으로 선봬

올해 패션업계 봄여름 트렌드는 보이시하면서 귀여운 느낌을 주는 오버사이즈룩이 계속해서 인기를 끌 전망이다. 이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에서는 오버사이즈 핏의 아웃도어와 도심을 넘나들며 어떤 환경과 날씨에도 구애 받지 않는 방수 기능의 트렌치코트 '웨더코트(Weather Coat)'를 올 봄 주력상품으로 선보인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