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3월 16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여행운 계약운 해외영업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3월 16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여행운 계약운 해외영업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16일 금요일 운세(음력 1월 29일‧정미일)


복잡한 관계를 풀어 나가는 시기는 오후를 택하라. 의욕과 행동이 일치되지 않으니 의기소침하며 짜증과 피곤이 겹칠 수 있으니 조심하라. 순리적인 방법이 최선이다.


이로운 재물운을 변화 속에서 찾을 수 있다. 자신의 도움으로 타인의 금전운 문제를 해결한다. 계획과 수정이 빠른 발전을 기약할 수 있다. 여행운, 해외영업운의 호조로 뜻을 찾는 계기가 된다.


계약운이나 문서운 부분에서 크게 형통하며 따라서 자신의 실리를 얻게 된다. 동북간에 귀인운의 도움이 따르며 분주한 만큼 이익 또한 크게 작용할 수 있을 때이다.


자칫 잘못하면 언행으로 문제가 대두된다. 변화 속에 안정을 추구할 때이다.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에서 시간이 지나야만 자연히 이해가 될 것이다.

매사가 신속하고 단호한 판단이 승리의 기회를 준다. 주위를 적당히 활용함에 승산이 따른다. 지연된 상태를 종결지을 수 있는 기회이다. 양보도 때로는 자신의 이익으로 돌아온다.


마음에 동요와 갈등이 따르며 때로는 구설수에 휘말리지 말도록 하라. 결정적인 단계는 다가오니 현실에 불안감을 갖지 말라. 시간이 흐르면 상황도 바뀌게 된다.


한 시기를 늦춰 매사에 행동하라. 성급하면 실패하니 이를 명심하도록. 무리가 따르더라도 계획대로 추진하라. 결과는 누구나 수긍하는 입장에 놓이게 된다.


자신의 이익만 추구하다 보면 결과는 무기력하게 느껴진다. 원만한 가운데 이익을 추구하도록 하라. 원인과 분석을 철저히 하여 책임을 다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른다.


변명을 삼가고 침묵하도록 하라. 시간이 모든 것을 해결해 줄 것이다. 정신적인 갈등과 건강이 나빠져서 심리적인 동요를 느끼나 여유있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이천 용인 죽전 수지 수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