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산나눔재단, ‘창업생태계 파트너십’ 공개 모집

공유
0

아산나눔재단, ‘창업생태계 파트너십’ 공개 모집

- 스타트업 관련 행사 및 커뮤니티 운영 주체라면 누구나 후원 신청 가능

아산나눔재단 창업생태계 파트너십 신청 온라인 페이지. 사진=아산나눔재단이미지 확대보기
아산나눔재단 창업생태계 파트너십 신청 온라인 페이지. 사진=아산나눔재단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아산나눔재단이 ‘창업생태계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통해 재단의 후원을 희망하는 스타트업 행사 및 프로그램, 커뮤니티 등을 공개 모집한다.

재단은 교육, 멘토링, 데모데이 등 창업가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기관 및 단체를 후원함으로써 생태계 전반의 발전을 이끌고, 모집 과정과 대상 선정에 있어 신뢰와 투명성을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공개 모집 기간은 오는 11월 21일까지이며, 스타트업 관련 프로그램이나 커뮤니티 운영 주체라면 누구나 기간 내 상시 신청할 수 있다. 후원 여부와 규모, 기간 등은 추후 협의를 통해 최종적으로 결정할 예정이다.

행사나 프로그램은 시작일 기준 최소 40일 전에 접수되어야 하며, 적합성에 대한 자세한 검토 기준은 아산나눔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혁희 아산나눔재단 스타트업팀장은 “창업가와 창업을 꿈꾸는 이들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이 현장에서 더욱 다양하게 이뤄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창업생태계 파트너십 프로그램 공개 모집을 결정했다”며 “아산나눔재단은 앞으로도 국내 창업생태계가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유관기관과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이들의 활동을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