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켄싱턴제주호텔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켄싱턴제주호텔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아쿠아플라넷, 화이트데이 사랑 고백 이벤트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오후 1시 50분에 아쿠아리움 3층 홀에서 선착순 다섯 커플과 ‘사랑을 고백해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인을 향해 ‘사랑해’라고 외쳤을 때 높은 데시벨 순으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3월 1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아쿠아리움 입장권 2인으로 구성된 주중 커플권을 한화몰과 소셜 커머스에서 1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주중 커플권은 3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아쿠아플라넷63은 커플에게 63종합권(대인기준) 1+1, 1인 이상 고객에게 로아커 초콜릿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커플일 경우 현장 매표소에서 종합권 2매를 25% 할인된 6만원에 구매 가능하며 아메리카노 20% 할인권과 캔들 체험 2천원 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 오는 16일까지.
◇롯데호텔제주, 개관 18주년 기념 패키지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제주가 오는 4월 25일 맞이하는 개관 18주년을 기념하며 파격적인 가격으로 특급호텔에서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일자별 20실 한정으로 판매되는 ‘개관 18주년 기념 해피버스데이 패키지’는 3월 19일과 21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단 한 시간 동안만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며 요금은 19일 오전 10시에 롯데호텔제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상품은 룸온리과 조식형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조식형의 경우 조식 1인 금액에 2인을 제공하는 ‘원 플러스 원(1+1)’ 혜택을 누릴 수 있다. 4월 1일부터 5월 4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켄싱턴 제주 호텔, 봄 프로모션


이미지 확대보기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새봄을 맞아 다양한 메뉴, 칵테일,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제주의 봄’ 프로모션을 2018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랍스타, 전복, 양갈비, 대왕갈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스테이크 스테이션에서 선보이는 스페셜 메뉴와 함께 봄을 맞아 제주의 신선한 로컬 푸드를 이용한 봄나물 제주 낭푼 비빔밥, 봄냉이 짬뽕, 제주 야채 샐러드 등 제주에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런치 12시부터 오후 14시 30분, 디너 18시부터 21시 30분까지. 가격은 런치 6만4000원, 디너 9만9000원.

◇시그니엘서울, 1주년 기념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시그니엘서울이 개관 1주년을 기념한 패키지를 4월 한 달간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시그니엘서울과 롯데월드타워를 함께 즐기고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디럭스 룸 1박, 2인 조식과 함께 크리스탈로 만들어진 롯데월드타워 조형물 1개, 시그니엘 마고 와인 1병, 프랑스 대표 니치 향수 브랜드인 ‘딥티크(Diptyque)어메니티 5종세트, 세계에서 3번째로 높은 전망대 ‘서울스카이’를 줄 서지 않고 우선 입장할 수 있는 패스트패스 티켓 2매가 제공된다. 50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예약할 수 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