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옥션, 이마트24, 세븐일레븐

공유
1

[이거 꼭 봐!] 옥션, 이마트24, 세븐일레븐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옥션, KT그룹 T커머스 ‘K쇼핑’ 공식 입점


이미지 확대보기

옥션이 KT그룹의 T커머스 ‘K쇼핑’ 오픈하고, 오는 31까지 입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옥션은 KT그룹과 제휴를 통해 ‘K쇼핑’을 공식 입점시키고 다양한 상품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 주간 판매 베스트 상품도 선별해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인기 상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는 황사와 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웰킵스 스마트 황사방역마스크(100매)’를 5만5,800원에 판매한다. ‘캘리포니아 고당도 블랙라벨 오렌지 11kg’를 3만4,900원에 선보인다. 이밖에 봄에 찾아오는 황사, 미세먼지 대비 아이템으로 제격인 ‘보국 에어젯 공기청정기’를 18만1,000원에 판매한다. 추가 혜택으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중복쿠폰을 행사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발급한다.

◇이마트24, 모닝세트 판매


이마트24가 고객들의 건강한 아침을 위해 ‘모닝세트’를 기획하여 선보인다. 모닝세트는 컵시리얼, 빵, 바나나(2입) 등의 간편식 상품에 음료(우유, 커피)를 추가하여 선택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하였다. 또한, 이번 모닝세트 출시를 기념하여 3월 12일(월)부터 4월 30일(월)까지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500원이 할인된 2,000원에 판매한다. 앞으로 이마트24는 시즌에 맞춰 모닝세트 구성 상품을 변경하여 연중 운영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인기 도시락제품 4종(에그&참치김치 덮밥, 매콤닭갈비&돈까스 도시락,더커진 참치마요 덮밥, 뉴더블고기 도시락) 구매 시, 음악감상쿠폰(지니뮤직)과 웹툰 이용권(레진코믹스)을 증정하는 ‘신학기 맞이 도시락대전’ 행사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밥도둑의 신흥 강자 '연어장'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인기 수산물 중 하나인 연어를 활용한 '밥도둑 연어장(3,900원)'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연어의 대중화와 함께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덮밥, 샐러드, 초밥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연어장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밥도둑 연어장은 가쓰오부시로 깊고 풍부한 맛을 낸 간장 소스에 양파, 고추 등을 함께 넣어 매콤한 맛을 더했으며, 슬라이스 연어를 담아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감칠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또 생(生)와사비를 함께 동봉해 기호에 따라 얹어 먹거나 간장 소스에 풀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