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4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4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14일 수요일 띠별운세(음력 1월 27일‧을사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물욕은 금물이다. 책임감을 가지고 노력하면 대가는 크게 따른다. 동업운이 불길하니 동업은 절대 금물.

60년생 신의를 지켜 일을 추진하면 뜻을 이루니 분주한 가운데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한다.

72년생 분주하게 뛰는 것보다는 안정을 갖고 기다리도록 하라. 재물운도 상승세를 이룬다.

84년생 긴장을 풀고 가벼운 마음으로 정리정돈하여 행하라. 즐거움과 행운이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행하도록 하라. 남의 의견을 존중하여 행동할 때 득이 된다.

61년생 안정을 유지하여 대처하라. 마음을 터놓은 대화가 행운을 불러들인다.

73년생 재물운, 명예운에 행운이 따르니 모든 것에서 큰 이익을 얻고 안정세를 유지한다.

85년생 선배나 상사의 조언대로 행하면 일은 순조롭게 풀려 나가며 재물운이 왕성해진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충실한 생활을 위하여 뜻을 모으면 기쁜 하루. 가정운에도 화목하고 얻는 것도 크다.

62년생 자칫 경솔하게 일을 처리하면 고통이 따른다. 가급적 지혜를 가지고 주위와 협조하도록 하라.

74년생 직선적인 성격은 자중함이 필요하다. 상대방 의사를 존경하는 만큼 득을 얻는다.

86년생 자중하여 선배나 윗사람의 의견을 따를 것. 주위가 허전한 상태가 된다. 과음은 삼가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추진하던 일은 풀려 나가나 피로가 겹치니 건강에 주의 하도록 하라. 성실함이 최상이다.

63년생 박력 있게 밀고 나가는 힘이 필요하다. 과감하게 밀고 나가면 결과도 행운이 따른다.

75년생 덕을 쌓으니 귀인운이 스스로 나서서 도움을 주는 법이다. 신중한 판단이 중요할 시기.

87년생 뜻한 것은 이뤄지니 명예운, 승진운에 행운의 길이 보인다. 신의를 지킬 줄 알아야 한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괴로움 속에서도 귀인운을 만나게 된다. 안정된 상태에서 재물운, 명예운도 따른다.

64년생 성실성과 예의를 갖추고 남을 이해하라. 시비수를 피하면 뜻을 이루게 된다.

76년생 끈질긴 집념이 매사를 성취하게 만든다. 명예운, 금전운이 따르나 과음은 피할 것.

88년생 자중하고 남의 일에 뛰어들지 말라. 구설수가 따르며 능력을 발휘 못하는 수가 있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모처럼 찾아온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지혜가 필요하다. 신용과 인내가 첫째이다.

65년생 경영하는 사업은 바쁜 운세. 의외의 협력을 얻어 소망을 이루고 여행운도 따른다.

77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 또는 명예운이 따르나 계획을 일치하는 데 최선을 갖도록 하라.

89년생 선배나 동료의 의견을 존중하고 평소 소신을 살려 행동하라. 인정이 약한 게 결점이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재물운이 들었고 뜻한 문서운, 명예운이 이루어지니 만사가 형통할 수 있다. 이성에 조심.

66년생 기쁜 일이 있으며 행운도 따른다. 활동적인 면에서 사업운, 명예운이 따르니 적극적으로 나서라.

78년생 자신의 일이 아니면 끼어들지 말 것. 구설수, 시비수가 따르니 해를 입을까 우려된다.

90년생 가정운에 근심이 있으니 건강에나 유념하도록. 재물운, 명예운, 승진운이 따른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직선적인 면보다는 융합할 수 있는 인내가 필요하다. 지성(至誠)으로 기원할 때 사업운이 발전.

67년생 귀인의 도움은 크겠다. 재물운, 명예운이 있으며 가정운에도 화목이 따르니 귀가는 서두르도록.

79년생 가급적 원만하게 대처해 나가라. 명예운이 따르나 남의 일에 깊이 참여하지 말 것.

91년생 이성운이 침착하게 냉각기를 갖도록 하라. 뜻을 이루니 냉철하게 판단함이 이롭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명예운과 행운에 기쁨이 겸비되나 포용력 있게 주위를 살펴볼 것. 자만하면 구설수가 따른다.

68년생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은 피할 것. 매사 계단을 오르듯 순서에 따라 실행에 옮겨라.

80년생 중요한 일일수록 자기의 의견을 내세우지 말도록 하라. 이성으로 판단함이 득이 된다.

92년생 인정을 받는다 해서 자만하면 도리어 손해난다. 승진운이 있고 서류 관계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명예운이 있는 하루. 지나치게 남에게 의존하지 말고 처리해 나가는 것이 이롭다.

69년생 친한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켜라. 10년 노고가 하루아침에 무너질 수도 있다.

81년생 근신하는 중에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일을 적극적으로 행할 때 안정이 이뤄진다.

93년생 재물운, 직장운이 트이니 여유 있는 마음가짐으로 밀고 나가라. 내부적인 부분을 진실하게.


戌(개띠운세) 58년생 남의 꾐에 빠져 동업을 하게 되면 크게 실패수가 따른다. 가급적 원만하게 처신할 것.

70년생 남이 나를 먼저 도우니 덕을 쌓은 결과이다. 동남간에 활동은 좋은 결과를 본다.

82년생 동남방에 유익한 일이 있을 것이니 멀리 내다보고 준비하라. 눈앞의 이익은 손해난다.

94년생 상대를 이해하고 충분한 대화를 하라. 경솔하면 도리어 손해. 원만함이 비법이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공연히 남의 말을 듣고 허욕을 부리지 말 것. 귀인운이 도움을 얻어 발전이 따른다.

71년생 무리하지 말고 중용을 지켜라. 마음은 바쁘고 재물운, 여행운이 따르겠다.

83년생 열심히 일하면 모든 근심은 사라지고 소망은 이뤄진다. 경솔함을 피할 것.

95년생 모략과 질투에 개의치 말고 뜻을 굽히지 말라. 주위의 배신에 원만히 대처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직장운 승진운 취업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안양 군포 안산 시흥 의왕 과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