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동원홈푸드 엔제리너스 천호식품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동원홈푸드 엔제리너스 천호식품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원홈푸드 더반찬, 10주년 고객감사이벤트

사진=동원홈푸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원홈푸드 제공

동원홈푸드의 국내 최대 신선HMR 전문몰인 ‘더반찬’이 오픈 10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반찬은 다음달 4일까지 4주간 구매고객 및 추천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5만원/10만원/20만원/2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액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스페인, 대만, 제주도 여행권 등을 증정한다.

◇ 엔제리너스, 로아커 화이트 초콜릿 증정 프로모션
엔제리너스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아커 화이트 초콜릿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화이트데이인 14일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카라멜 토피넛 라떼, 민트 쇼콜라 라떼, 베리코코 라떼 등 바리스타가 제조하는 라떼류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달콤한 ‘로아커 화이트 초콜릿’을 무료로 증정한다.

◇ 천호식품, 천호엔케어 사명 변경

천호식품이 ‘천호엔케어’(Chunho NCare)로 사명을 변경하고 신규 CI를 공개했다. 작년 8월 빠른 경영 정상화를 위해 영입된 이승우 대표는 수년간 국내 굴지의 종합식품기업의 대표이사로 재직하며 쌓아 온 경험과 능력을 바탕으로 그동안 천호엔케어의 도약을 준비해왔다. 이번 사명 변경을 발판으로 향후 공격적으로 사업 계획을 펼쳐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 샘표, 연두 올해 혁신적인 제품 선정

샘표의 요리에센스 연두가 8일부터 11일까지 미국에서 열린 ‘2018 애너하임 국제 자연식품 박람회’에서 ‘올해의 혁신적인 제품’에 선정됐다. 캐나다, 미국, 중국, 일본, 호주 등 전 세계 30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샘표는 요리에센스 연두 단독 부스로 참여했다. 연두는 우리맛의 핵심인 콩 발효를 기반으로 한 세계 최초 순 식물성 에센스다.

◇ 코카-콜라, 스페셜 패키지 출시

코카-콜라가 봄을 맞아 짜릿한 설렘과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내 마음을 꽃피워, 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는 2014년부터 전개해 온 ‘마음을 전해요(Share a Coke)’ 캠페인의 일환으로, ‘닉네임X메시지 패키지', '12간지 패키지', ‘이모티콘 에디션’에 이어 출시된 코카-콜라의 4번째 스토리텔링 패키지다.

◇ 맥도날드, 행복의 만찬팩 제공

맥도날드가 출출한 오후 시간대 맥도날드 메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세트 메뉴를 선보였다. 맥도날드는 인기 제품들로 푸짐하게 구성된 ‘행복의 만찬팩’을 오는 25일까지 제공한다. 오후 2시부터 오전 4시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개별로 구매했을 때 가격은 1만3500원이지만 행복의 만찬팩을 이용하면 9900원에 즐길 수 있다.
◇ 롯데주류, 드라마타이징 영상 선봬

롯데주류가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를 소재로 한 ‘드라마타이징(Dramatising, 드라마와 광고의 합성어)’ 영상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우리 사이를 애매하게 만드는 것들’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이번 영상은 ‘클라우드’ 생맥주를 통해 권태기를 극복하고 진하고 풍부한 사랑을 되찾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담았다.

◇ 모스버거, 47번째 생일 맞아 모스의 날

모스버거가 47번째 생일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모스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스버거 창립 47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모스치즈버거’와 ‘모스BBQ치즈버거’를 각각 40% 할인된 가격(2600원)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 쥬씨, 멤버스 앱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쥬씨가 쥬씨 멤버스 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에 쥬씨 음료를 구매 후 멤버스 앱에서 스탬프를 가장 많이적립한 고객 1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쥬씨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것으로 기간은 3월 12일부터 4월 12일까지 한달 간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