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스타벅스 엔제리너스 하이트진로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스타벅스 엔제리너스 하이트진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슈크림 음료 100만잔 판매 돌파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2월 20일 봄 프로모션 음료로 출시했던 슈 크림 라떼와 슈 크림 프라푸치노가 출시 15일만인 지난 3월 6일, 10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또한 봄 시즌 한정 음료로 19일까지만 판매될 예정이었지만 고객들의 판매 연장 요청 쇄도로 판매 기한을 좀 더 연장하기로 우선 결정했다.

◇ 엔제리너스, 우유 3종 신규 도입
엔제리너스가 소비자 취향에 따라 우유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도록 우유 3종을 신규 도입해 운영한다. 소비자는 기존 엔제리너스 카페밀크와 신선하고 맛좋은 ‘저지방 밀크’, 소화가 잘되는 ‘유산균 밀크’, 고소한 ‘삼육두유’ 중 1종을 선택해 추가비용 없이 주문할 수 있다.

◇ 하이트진로, 서서커플 광고 현장 모습 공개

하이트진로가 크림생 올몰트비어 맥스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의 모델인 이서진, 박서준의 촬영장 모습을 지난 8일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가라치코 윤식당을 그대로 옮겨놓은 세트장부터 서서커플의 인쇄물 촬영, TV 광고 촬영 모습 등 두 사람의 케미가 돋보이는 현장을 엿볼 수 있다.

◇ 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모델 정해인 박은빈 발탁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대표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모델로 배우 정해인과 박은빈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홍삼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먹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개발되어 2016년부터 정관장의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제품이다. 배우 정해인, 박은빈과 함께 한 새로운 CF는 지난 2월 말 촬영됐다.

◇ 국순당, 벚꽃 시즌 일본 수출용 에디션 10만병 한정 판매

국순당이 일본의 벚꽃 축제 시즌을 맞이하여 일본 수출용 막걸리 ‘국순당 생막걸리 벚꽃 에디션’을 계절상품으로 총 10만병 한정 생산해 일본에 수출한다고 밝혔다. 일본에 수출되는 ‘국순당 생막걸리 벚꽃 에디션’은 분홍색으로 만개한 벚꽃을 디자인해 봄날의 벚꽃축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생막걸리 제품으로 지난해인 2017년에 이어 2년 연속 일본 수출에 나선다.

◇ bhc치킨, 화이트데이 선물 e쿠폰 제안

bhc가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이색선물로 치킨 e쿠폰을 적극 추천했다. 모바일이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메뉴별 또는 금액권으로 구매해 해당 제품을 주문할 수 있는 전자상품권으로 선물시 배송 걱정이 없으며 주문 또한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화이트데이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뿌링클’을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치킨으로 손꼽았다.

◇ 토레타, 박보영 양세종 TV 광고 공개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가 순수한 매력의 배우 박보영과 양세종의 ‘착한 수분 충전’ 스토리 담은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착한 연상연하커플’ 박보영과 양세종이 일상 속 수분 보충이 필요한 순간 토레타를 통해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하며 싱그러운 하루를 보내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 코카-콜라, 원윤종 서영우 선수 인터뷰 공개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는 원윤종‧서영우 선수와 함께한 인터뷰를 디지털매거진 코카-콜라 저니를 통해 공개했다. 두 선수는 작년 4월 세계적인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의 공식 광고 모델로 선정돼, ‘파워의 끝에서 파워는 시작된다’는 올림픽 마케팅 캠페인 및 저니 ‘파워 인터뷰’ 등을 진행한 바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