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3월 9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사업운 금전운 귀인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3월 9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사업운 금전운 귀인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9일 금요일 운세(음력 1월 22일‧경자일)


직장이나 가정에서 갈등에 휘말리지 않게 매사에 조심하라. 폭넓은 인간관계에서 자신의 실리를 추구하고 현재의 사업이 발전하는 계기가 마련되겠다.


귀인의 도움으로 매사가 형통되며 금전운, 명예운에 행운도 따르고 이성운에도 기쁨이 따른다. 은인자중하면 어려운 고비를 넘길 수 있다. 침묵이 가장 좋은 방편이 된다.


자신의 이익보다는 다른 사람의 이익을 위할 때 더욱 큰 것을 얻을 수 있다. 구설수나 시비수에 조심하라.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다 보면 실속도 없을 뿐 불화만 조성된다.


금전운의 거래로 인한 불화의 요소가 따르니 친한 관계일수록 금전운 문제에 특히 유념할 것. 윗사람의 도움으로 실력을 인정받게 되니 많은 사람의 존경도 받게 된다.

분에 넘치는 일에 손대지 말라. 분주한 만큼 소득은 없을 것이다. 철저한 계획을 세우고 행동으로 옮기면 무난하다. 단 상대방을 너무 의식하지는 말 것.


때로는 마음의 동요가 예상된다. 안정을 추구하려면 다소 시간적인 여유가 필요하다. 미혼자는 좋은 연분을 만난다. 처음엔 고통스러우나 나중에는 기쁨이 따른다.


말없이 참아보면 구름 낀 하늘에서도 달이 보이듯 한줄기 솟아날 길이 보이는 법이다. 상대의 허위와 거짓에 넘어가지 말고 의연하게 대처해 나갈 것.


출발에 문제가 있으니 전적으로 포기하고 새로이 시작하는 마음가짐으로 대처해 나가라. 갈 길은 이미 정해져 있다. 공연히 정력만 소모하지 말고 순리를 따르면 행운이 온다.


서북간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을 얻게 된다. 과욕은 손해만을 보게되니 주의. 계획이나 구상은 좋으나 뜻을 이루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린다. 인간관계를 다져 나갈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광진 동대문 중랑 성북 강북 도봉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