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9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9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9일 금요일 띠별운세(음력 1월 22일‧경자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성취감을 느끼게 되니 금전운이 안정권으로 돌입된다. 능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라.

60년생 분석하는 입장에서 차근차근 매사를 이뤄 나가라. 차질없이 실리를 추구할 것.

72년생 협조자를 만나며 귀인운의 도움도 크게 작용한다. 변화적인 과정에서 이익도 표출된다.

84년생 자신의 능력도 한계에 도달할 수 있으니 자만하지 말고 여유 있게 대처하도록 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분주한 만큼 이익이 따를 운세. 안정된 상태에서 자신의 실리를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61년생 대인관계에 오해가 따를 수 있겠다. 인정에 끌리지 말고 뚜렷한 판단력을 갖고 행동하라.

73년생 혁신적인 변화만이 문제 해결의 지름길이다. 다만 귀인운의 협조가 있으면 발전적인 전망.

85년생 귀인운의 도움이 있으니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뜻을 관철시키도록 하라. 명예운 부각.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성급하게 되면 뜻을 이루기 어렵다. 겸허한 자세로 주위를 관심있게 살펴보도록 하라.

62년생 노력의 대가가 클수록 의욕이 강해지는 시기. 강인한 의지력으로 행동하면 성취된다.

74년생 처음에는 우여곡절이 있을 수 있으나 협력자의 도움으로 자신의 뜻대로 관철시킬 수 있다.

86년생 현재의 위치를 때로는 탈피하고 싶으며 심리적 갈등도 따를 수 있으며 뜻은 관철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현실을 발판으로 문제를 해결하라. 침착성을 잃지 않을 때 안정을 찾으며 재물운도 따른다.

63년생 자신의 의견만을 옳다고 주장하지 말고 주위 충고를 잘 듣는 것이 좋다. 애정운 화목.

75년생 현재의 상태를 고수하여 추진하여 나갈 것. 순리를 택하여 매사에 안정성을 갖고 추진하라.

87년생 힘과 기가 합하면 무모함을 낳게도 한다. 덕으로 상대를 포용하면 뜻을 이루게 된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무한한 포용력과 야망을 갖고 점진적 발전을 추구하라. 자신의 뜻은 이뤄지고 능력도 발휘된다.

64년생 타인과 협동하는 일이라면 효과는 기대할 수 있다. 좀 더 적극성을 갖고 행동하도록.

76년생 불안정한 상태이니 자제함이 바람직.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주위와 타협함이 유리하다.

88년생 적극적으로 노력하면 능률도 따른다. 판단을 신중히. 이성운에도 행운이 예상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인내한 끝에 성취도가 큰 시기이니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라. 변동과 여행운에 기회.

65년생 끈질기고 집요하게 실리를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뒤따를 수.

77년생 자신의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가 따른다. 주위의 갈등과 오해가 있을 때이니 가급적 나서지 말라.

89년생 현재의 입장에서 만족하지 말고 폭넓게 인간관계를 유지할 것. 의외로 소득을 크게 이룬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중용의 미덕을 살려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너무 독단적인 처세는 손실을 당할 우려가 크다.

66년생 금전운 거래에 차질이 빚어질 우려가 있다. 겸허한 자세로 안정을 추구하는 것이 이상적.

78년생 무리한 욕심은 피곤만을 가져온다. 겸허한 자세로 내일을 기다려라. 주장은 확고하게.

90년생 불평보다는 이해가 앞서는 행동이 필요할 시기. 이상과 현실의 격차가 느껴진다.


未(양띠운세) 55년생 과격한 행동은 실질적인 측면에서 손해만 자초한다. 문서운에 융합이 될 수 있다.

67년생 정신적인 갈등이 생기나 안정권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실리를 찾도록 노력할 것.

79년생 착실하게 노력하면 큰 이익을 얻을 것이며 과격하면 손해가 따를 우려가 있다.

91년생 윗사람과의 대화에서 길을 모색하니 빠른 해결책이 강구된다. 시간의 흐름을 이용하도록.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타인으로 인한 분쟁에 휘말리지 말 것. 금전운을 양보하는 것이 큰 손해를 피하는 길이다.

68년생 혁신적인 변화를 추구하는 마음도 강하게 작용하나 현실적으로는 거리가 먼 것을 파악하라.

80년생 주고받음에는 인색하지 않으나 좀 더 자신의 실리를 앞세워도 무리가 따르지 않는 때.

92년생 정신적인 확고한 자세가 필요하다. 현실적인 뒷받침이 목적을 이루는데 빠를 것이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침묵을 지키며 능력 이외의 것은 절대 성급하지 말라. 특히 금전운에 갈등을 크게 느낀다.

69년생 주위와 마찰의 여지가 있으니 가급적 안정된 측면에서 매사에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라.

81년생 환경적인 변화는 도리어 갈등이 대두된다. 매사에 안정을 추구하며 현실에 대처할 때.

93년생 다각적인 분야에서 신경이 쓰일 때이며 따라서 정신적인 갈등은 시간이 해결한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무슨 일이든 자신을 갖고 대처할 때이다. 한편 마음가짐이 중요하니 성급함은 금물.

70년생 상대방이 심리적인 갈등을 느끼지 않게 모든 일을 즉시 결정하여 종결짓도록 하라.

82년생 환경적인 변화나 심리적인 변화가 필요하다. 용기와 과감성을 가지고 돌입하면 성취된다.

94년생 가급적 현실을 합리적으로 판단하고 때를 기다리는 것도 유익하다. 경솔함이 없도록 할 것.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초조한 상태에서 적극적인 상태로 돌변하여 자신의 뜻이 관철되고 행운을 찾게 된다.

71년생 능력이나 재력. 주위의 동조세력도 따를 수 있으며 금전운이나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83년생 활동적인 범위가 폭 넓을수록 실질적인 이익도 병행이 된다. 분주한 가운데 뜻을 찾도록 하라.

95년생 몸을 움츠리고 적성을 두루 살펴 마음을 안정시키는 일이 우선이다. 직장운은 안정세.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잠실 송파 남양주 원주 구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