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롯데월드어드벤처, 신라스테이, 켄싱턴제주호텔 外

공유
2

[그곳에 가면] 롯데월드어드벤처, 신라스테이, 켄싱턴제주호텔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 봄 시즌 ‘마스크 페스티벌 : 컬러 블라썸’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17일부터 6월 17일까지 93일간 화려한 마스크 퍼레이드와 형형색색의 컬러가 만들어내는 봄 시즌 축제 ‘마스크 페스티벌 : 컬러 블라썸(Mask Festival : Color Blossom)’을 진행한다. 환상적인 베니스 가면 축제와 동화 속 주인공들이 어우러지는 ‘환타지 마스크 퍼레이드’는 베니스 가면무도회, 환상의 동화 나라, 아프리카 자연 세계를 테마로 펼쳐지는 메인 퍼레이드다. 베니스 곤돌라, 중세시대의 화려한 마차 등을 탄 100여명의 배우들이 익살스러운 가면과 사자, 공작 등 동물을 형상화한 가면을 쓰고 아름다운 봄을 알린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체셔 고양이 형상의 버스를 타고 앨리스, 흰 토끼, 쌍둥이 형제 등이 등장해 신나는 댄스 파티가 펼쳐지는 서브 퍼레이드 ‘펀! 펀! 앨리스’도 있다.

◇신라스테이, 모바일 앱 전용 '스프링 스페셜' 패키지 출시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계절 봄을 맞아 실속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 '스프링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프링 스페셜'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전국 11개 곳에서 이용 가능한 것으로 신라호텔 공식 모바일 앱에서만 예약할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 △전국 11개 신라스테이 cafe에서 사용 가능한 식음료 이용 1만원권(1매)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신라리워즈 회원에게는 신라리워즈 5,000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모바일 앱은 신라호텔 (서울, 제주, 신라스테이)의 객실 상품을 실시간 예약 할 수 있는 것으로 무료 맴버십 서비스인 신라리워즈의 가입과 적립된 포인트 사용도 편리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포인포 키즈 패키지’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여유롭고 특별한 가족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포인포 키즈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가정의 달 5월 한 달 동안 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최대 15%까지 할인이 제공되는 ‘해피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 기간은 3월 18일까지이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포인포 키즈 패키지는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는 포인포 키즈룸, 다양한 프로그램과 놀이 시설이 준비된 포인포 키즈 클럽에서 6시간 30분동안 케니의 동화나라, 키즈 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등에 참여하며 저녁 식사까지 제공하는 ‘키즈 케어’ 서비스(5세 이상 가능) 등 아이들을 위한 동화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스파클러 모멘트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이 스파클러 모멘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푸른 백련산 마운틴뷰 또는 시티뷰의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풍성한 조식 2인과 그랜드 힐튼 서울의 테라스 라운지에서 잔잔한 라이브 음악과 함께 무제한 생맥주, 와인 1병과 모듬 치즈, 신선한 과일, 베이컨 말이 중 1가지 디쉬를 선택해 주류와 디쉬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2인을 포함한다. 또한 호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격은 20만 5000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