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외국항공 타봤니?] 비엣젯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

공유
0

[외국항공 타봤니?] 비엣젯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

사진=비엣젯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비엣젯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비엣젯항공,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행


베트남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항공권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50만장의 항공권을 최저 7만원(편도기준)부터 판매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8일 하룻 동안 비엣젯항공 골든타임인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에 진행된다. 인천~다낭, 인천~나트랑, 인천~하노이, 인천~호치민, 인천~하이퐁, 부산~하노이 등 비엣젯항공이 운항중인 전 국제선 항공권을 대상으로 한다. 탑승기간은 오는 4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공휴일 제외). 또한, 비엣젯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예매하는 선착순 1000명의 여성 고객에게 항공권 할인 코드가 담긴 이메일을 발송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사이트공식 페이스북 Booking 탭 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국제공항에 ‘더 덱(The Deck)’ 라운지 신규 오픈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오는 22일 홍콩국제공항에 신규 라운지 ‘더 덱(The Deck)’을 오픈한다. 홍콩국제공항 제 1터미널의 16번 게이트 근처에 위치한 더 덱 라운지는 823㎡(약 250평)의 면적으로 총 180명을 수용할 수 있다. 더 덱 라운지는 고급스러우면서 절제된 감성의 ‘컨템포러리 리빙룸(Contemporary Livingroom)’을 콘셉트로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천연재료로 제작된 디자이너 가구 및 조명을 사용했으며, 녹색식물과 홍콩 예술가들의 작품을 활용해 활기를 더했다. 홍콩국제공항터미널 건물 동편의 발코니 자리에 위치한 것도 장점이다. 천장이 개방된 ‘ㄴ’자 모양의 베란다형 테라스에는 테이블과 개별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라운지 방문객들은 다양한 종류의 음료 및 음식을 즐기면서 공항 계류장, 유도로, 북측 활주로를 파노라마 뷰로 감상할 수 있다. 이용객들을 위해 높은 실용성과 편안함 그리고 프라이버시를 우선시했다. 한편, 더 캐빈 라운지는 오는 4월 30일 문을 닫을 예정이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