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오쇼핑, 나몰라패밀리 일일 쇼호스트 선발

공유
0

CJ오쇼핑, 나몰라패밀리 일일 쇼호스트 선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CJ오쇼핑은 고장환과 나몰라패밀리가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쇼크라이브’에 출연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2일 오후 8시부터 140분간 CJ몰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는 특집 생방송 ‘핫쇼크’에서 맥코트, 클렌징폼, 공기청정기, 간편식품 등을 판매하는 일일 쇼호스트로 활약하게 된다.
CJ오쇼핑의 ‘쇼크라이브’는 젊은 고객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최근 1020 세대에게 특히 인기있는 개그 트리오 ‘나몰라패밀리’와의 콜라보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쇼크라이브’는 CJ오쇼핑이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작년 12월 업계 최초로 개국한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이다.

CJ몰 모바일 앱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리빙, 패션, 뷰티, 디지털 등 상품 카테고리별로 세분화된 생방송 프로그램을 매일 한 시간씩 운영하고 있다.

특집 생방송 ‘핫쇼크’에서 나몰라패밀리는 총 4가지의 상품을 패션쇼, 먹방, 체험 검증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인다. 황사 및 미세먼지가 많아지는 봄철 대비용으로 좋은 ‘위닉스 공기청정기 타워Q’와 ‘김소형 곡물 클렌징폼’의 성능 검증을 위해 생방송에서 직접 메이크업 후 클렌징을 하는 등의 시현들을 할 계획이다.

또한 간절기용으로 좋은 고태용 디자이너의 ‘씨이앤(Ce&) 맥코트 3종 세트’ 소개를 위한 패션쇼, 혼술족들에게 특히 인기있는 간편식품 ‘청정원 안주야 세트’를 활용한 먹방 등 젊은 고객들의 눈길을 끌 차별화된 포맷의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도 8일부터 열린다. CJ몰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몰라패밀리 핫쇼를 봐야하는 이유’를 접수하면 자동 응모 되며, 12일 진행되는 생방송 중 나몰라패밀리가 직접 선택한 10명에게 개그쇼 관람 티켓을 1매 증정할 예정이다.
CJ오쇼핑 모바일라이브팀 이윤선 부장은 “나몰라패밀리가 SNS로 네티즌들과 소통하며 인기를 끈 일명 SNS 스타인만큼, 쇼크라이브에서도 특유의 꽁트로 고객들과 즐겁게 쌍방향 소통을 하며 젊은 신규 고객들을 대거 유입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