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外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프레피룩 재해석 영무드 스쿨룩 선봬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10년 전 드라마 ‘꽃보다 남자’ 열풍으로 대학가를 주름 잡았던 ‘프레피룩(Preppy Look)’이 ‘쿨 프레피룩(Cool Preppy Look)’으로 캠퍼스에 다시 돌아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 에잇세컨즈 등 대표 브랜드들은 8일 대학 신학기 시즌을 맞아 프레피룩을 재해석한 영무드의 스쿨룩(Young Mood School Look)을 선보였다.

◇ 노스페이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1년 연속 아웃도어 1위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최근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18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11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노스페이스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각각의 아웃도어 활동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꾸준하게 선보이고 있다.

◇ 블랙야크, 이승기 봄여름 화보 공개

블랙야크가 전속모델 이승기와 함께한 2018년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자연의 기술과 조우하다’라는 컨셉에 맞춰 블랙야크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능적 삶을 제안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갑자기 내리는 비, 작열하는 태양, 도시 빌딩 숲 속 칼바람 등 일상에서 만나는 자연의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의 기능주의적 디자인을 강조했다.

◇ 레드페이스, 여성 아웃도어 경량재킷 2종 출시

레드페이스는 봄맞이 아이템으로 제격인 ‘여성 아웃도어 경량재킷 2종’을 출시한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여성 아웃도어 경량재킷은 ‘쉘텍스라이트프린트 우먼재킷’과 ‘미니홀 사각프린트 우먼재킷’이다. 두 재킷은 기능성뿐만 아니라 여성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봄철 아웃도어 코디에 생기를 불어 넣어 줄 아이템이다.

◇ 코오롱FnC 쿠론, 마샤마와 Fall RTW 런웨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가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신예 아티스트 ‘마샤마(Masha Ma)와 손잡고 지난 4일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마샤마의 2018 Fall RTW(Reade to Wear) 런웨이에 올랐다. 블루를 메인으로 화이트와 블랙, 그레이, 오렌지 등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메인 컬렉션과의 조화를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