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8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2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8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2018년 3월 8일 목요일 띠별운세 (음력 1월 21일·기해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여유가 있다. 주위 사람들이 모두 따르니 덕을 베풀 때 행운이 따르는 운세가 된다.

60년생 이익이 뒷받침 되니 명예운도 따른다. 욕심을 부리면 이익보다 손해가 크게 따른다.

72년생 구차한 변명을 하지 말라. 절도 있게 행동하며 현실적으로 처리하여 나가라.

84년생 고통 속에 새로운 희망이 싹튼다. 금전운, 연인운 관계도 좋다. 고진감래.


丑(소띠운세) 49년생 꼼꼼한 성격이라도 실수는 있는 법이다. 인내하고 소신껏 일할 때 행운의 시간이 된다.

61년생 남들에게 호감을 사는 운세. 계획한 일 결실을 보겠으며 연인운 관계도 호조세이다.

73년생 능력의 한계를 실감하게 된다. 오전을 원만하게 유지하고 주관을 잃지 말고 밀어 붙여라.

85년생 실속이 없는 연인운 관계는 피로만 남는다. 여행운, 변화도 좋으나 실리를 찾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진실하고 슬기롭게 처리하면 손해는 없으나 금전운 문제에 조심하라. 보증을 서지 말 것.

62년생 정신적으로 안정된 상태가 아니니 실수에 조심하라. 승부수를 걸면 승산이 있겠다.

74년생 여성의 세력이 강하면 머리 아픈 형상이 된다. 마음이 곧으면 귀인운 도움을 받는다.

86년생 새로운 일을 도모함은 손해만 따르게 된다. 굳음 마음으로 초지일관하여 추진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마음은 허전하나 기백을 살리면 성공운 따른다. 여기저기 관심을 표하는 것은 고독이 싫기 때문.

63년생 사리를 분별하여 행하면 후회는 없으나 덕을 쌓지 않으면 실물수가 따름에 주의하라.

75년생 참고 기다리는 인내가 필요한 때이다. 성급함 보다는 비련스럽게 순리에 따르도록 하라.

87년생 실리를 우선 생각하면 후회는 없겠다. 나서면 구설수, 중용을 지켜 나가라.


辰(용띠운세) 52년생 다각적으로 신경을 많이 써야 될 시기이다. 문서운 발효되나 해약 사태는 오히려 전화위복.

64년생 약간의 고통이 따르나 동남간에서 귀인이 도와 예상외의 득이 따른다.

76년생 사업운 안정이 되나 마음의 방황이 따른다. 인색함은 금물. 주변과 시비수가 따르니 주의.

88년생 실패의 원인은 경솔함과 무지에서 비롯됨을 명심하라. 가정의 안정이 제일 필요하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모든 것이 계획에서 어긋나니 답답하다. 순리를 따르면 오후에 큰 것을 얻게 된다.

65년생 사소한 감정대립으로 상대방의 원망을 사게 된다. 가까운 사이일수록 신의와 예의를 지켜라.

77년생 성급한 행동은 불행만을 초래할 수 있으니 상대방의 의사를 존중하여 실리를 찾도록 하라.

89년생 분수에 넘치는 일은 손대지 말라. 덕을 베풀면 재물운 얻으나 경솔하면 손해가 따른다.


午(말띠운세) 54년생 귀인과 어진 사람이 도우니 재물운, 재복이 동시에 따르며 문서운, 명예운에도 행운.

66년생 자중하여 추진할 때 명예운, 승진운 기회를 얻게 된다. 노력의 대가가 이뤄지는 운세.

78년생 귀인을 기다리지만 건강에 주의함이 좋다. 여행운, 외출은 삼갈 것.

90년생 안정된 하루다. 과감하게 추진할 때 관록과 재물운 따르고 모든 일이 순조롭다.


未(양띠운세) 55년생 가급적 직설적인 언행을 삼가라. 자신보다는 남을 위해야 마음이 편안해 진다.

67년생 승부를 거는 싸움에서 명성을 얻더라도 우정 관계에 신경을 쓸 것. 안정된 하루가 된다.

79년생 협조자 나서서 당신의 계획을 실현시켜 줄 것이니 신의를 지켜 행동할 것.

91년생 목표를 향해 활발하게 움직이면 상사나 윗사람의 도움이 크게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안정된 상태이니 남의 의견을 따르지 말 것. 타인 때문에 금전 손해가 따른다.

68년생 실속도 없고 득도 없다. 쓸데없는 일로 신경을 쓰지 말고 일찍 귀가함이 이롭다.

80년생 생업에 충실하도록 하라. 주위 여건의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 필요.

92년생 진퇴양난의 형국이 된다. 주위의 도움으로 원기를 회복하도록. 이성운 유혹에 조심.


酉(닭띠운세) 57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뜻을 이루니 명예운, 재물운 겸비된다. 자만하지 않으면 행운의 날.

69년생 조급함 보다는 여유 있는 행동이 요구되는 시기. 재물운, 사업운 따르겠다.

81년생 사업은 빠른 판단을 필요로 한다. 서두르지 말고 좋은 기회를 포착하여 실행하라.

93년생 의욕과 행운이 상승세이지만 경솔함은 금물이다. 좀 더 여유를 갖을 때 행운을 맞는다.


戌(개띠운세) 58년생 가정운 평탄하고 화목하면 재물운도 생기게 된다.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70년생 동남간에 귀인이 나서며 이성운에도 사랑이 싹튼다. 큰 일이 성사되며 재물운 따른다.

82년생 구설수, 망신수가 따르니 무언이 최선의 길이다. 필요 이외의 말을 하지 말라.

94년생 바쁜 가운데 즐거움이 따른다. 목적을 갖고 추진할 때 재물운, 사업운 생긴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결정적인 시기를 포착하여 밀고 나감이 현명한 판단이다. 투기운, 투자운 걸어 볼만하다.

71년생 진실은 항상 상대를 감동 시킨다. 뜻이 통하면 마음도 통하니 재물운, 명예운 강하다.

83년생 서두르지 말고 순리대로 진행하면 행운 또한 따라 온다. 결과가 중요한 법이다.

95년생 마음이 들뜨고 이익은 없으니 큰 것보다는 작은 것에 치중하라. 여행운 따르나 건강에 주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대전 인천 울산 구미 안성 의정부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