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제주신라호텔, 롯데호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外

공유
1

[그곳에 가면] 제주신라호텔, 롯데호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제주신라호텔, ‘호텔 플라워 클래스’ 오픈

이미지 확대보기

제주신라호텔은 4월 한달 동안 스페셜 이벤트로 신라호텔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플라워 클래스’를 진행한다. 플라워 클래스는 4월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1일 2회 진행하며, 장소는 3층 야외 테라스인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서 펼쳐진다. 수업은 코사지, 테이블 센터피스, 꽃반지, 화관 만들기로 구성된다. 1시간 동안 4가지를 모두만들고, 수업이 끝난 후 플로리스트에게 질의 응답할 수 있는 시간도 따로 마련했다. 더 센트 오브 플라워, 스프링 아이러브, 럭키 프라이데이 패키지로 투숙 고객은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마이 초이스, 베이직 컬렉션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 시 1인 1회 무료 참여 기회를 선물한다. 그 외 참가비는 투숙객, 비투숙객 1인 5만원이다.

◇롯데호텔제주, ‘60cm 네기도로 초밥’ 선보여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제주의 일식당 ‘모모야마’가 ‘60cm 네기도로 초밥’을 선보인다. 모모야마에서는 입에서 사르르 녹아 내리는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 하기 위해 군함 형태를 과감히 버리고 ‘샤리(초밥에 사용되는 밥)’와 특제 간장을 개발해 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 시켰다. 특제 간장은 간장의 염도를 낮추고 다양한 재료들을 완벽한 비율로 혼합하여 네기도로 초밥과 환상적인 마리아주를 자랑한다. 초대형 사이즈의 60cm 초밥을 다양하게 즐기고 싶은 고객들은 취향에 따라 연어초밥과 함께 맛보는 것도 가능하다. 2인 기준 가격은 60cm 네기도로 초밥 9만6000원, 60cm 연어초밥 5만5000원, 연어&네기도로 반반 초밥은 8만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한화리조트 봄맞이 여행 패키지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아 사이버회원과 모바일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설악 쏘라노는 객실과 조식뷔페(2인)가 포함된 패키지를 주중(일~목) 12만9000원, 용인 13만2000원, 해운대 13만4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대천 파로스, 경주, 제주, 평창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한화리조트 설악에서는 설악 워터피아 패키지도 준비했다. 객실과 워터피아(2인)가 포함된 패키지를 주중(일~목) 16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지난해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를 오픈한 경주에서도 워터파크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2인) 상품을 주중(일~목) 14만4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조식(2인)까지 포함 된 패키지는 17만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4월 말까지다.

◇그랜드 힐튼 서울 ‘화이트 데이 로맨스 갈라 디너’

이미지 확대보기
그랜드 힐튼 서울은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하루를 만들어줄 ‘화이트 데이 로맨스 갈라 디너’를 선보인다. 3월 14일 오후 6시부터 그랜드 힐튼 서울의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은 베이컨과 간장 소스를 올린 오이스터 오븐구이, 와인 소스로 조리한 한우 안심 구이, 석류를 곁들인 시저 샐러드, 펍도우로 감싼 버섯 크림 스프, 배 무스와 야생 베리를 곁들인 녹차 케이크 등 달콤하고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화이트 데이 스페셜 코스요리로 제공된다. 또한 화이트 데이 로맨스 갈라 디너를 이용하신 커플 고객님께 테이크 아웃 미니 케이크를 별도로 증정한다. 1인 1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안뜨레 구 드 프랑스 참여


이미지 확대보기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컨템포러리 코리안 다이닝 ‘안뜨레 (Entrée)’에서 오는 21일 ‘구 드 프랑스(Goût de France/Good France)’ 디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 드 프랑스는 프랑스 정부가 자국의 식문화를 알리기 위해 주관한 행사로 세계 150개국 2000명의 셰프들이 참여하여 같은 날 프랑스 요리를 선보인다. 심창식 총 주방장이 심혈을 기울여 디자인한 프랑스 정통 정찬으로 신선한 식재료의 특성을 살려 프랑스의 화려하고 다채로운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구 드 프랑스 프로모션은 3월 21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7만원 (1인 기준, 부가세 포함)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마스터쉐프 갈라뷔페’


이미지 확대보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뷔페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는 고객 성원 감사 프로모션으로 ‘마스터쉐프 갈라뷔페’를 진행한다. 마스터쉐프 갈라뷔페는 호텔을 대표하는 일식(사까에), 중식(남풍), 서양식(닉스그릴), 베이커리 등 호텔의 최고 수준의 마스터 쉐프들이 준비하는 미각 대전이다. 모든 섹션이 라이브로 운영되며, 올 오픈 키친, 그리고 마스터 쉐프들이 전국 각지의 진귀하고 득특한 제철 식재료만을 직접 엄선, 발굴하여 각 지역 본연의 맛을 살린 럭셔리한 미식을 선보인다. 갈라뷔페는 단 하루(3월 22일 목요일) 디너타임(19:00 ~ 21:30)으로 진행하며 참여고객은 150명으로 한정한다. 가격은 디너 성인기준 18만원, 어린이 8만원. 세금 봉사료 포함.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