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구 취향] 한샘 시몬스 이케아 外

공유
0

[가구 취향] 한샘 시몬스 이케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한샘, 플러스 모션데스크 출시

사진=한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샘 제공

한샘이 전동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책상 신제품 ‘플러스 모션데스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플러스 모션데스크’는 최저 64cm에서 최고 120cm까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키 180cm 이상의 성인도 편안하게 앉거나 서서 사용할 수 있는 높이다.

◇ 시몬스, 목동점 리뉴얼 오픈

시몬스가 서울 목동에 위치한 ‘목동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시몬스 침대 목동점은 면적을 확장, 총 2층 규모로 서울 양천 및 강서 지역 최대 규모의 시몬스 매장으로 거듭난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등으로 연출하는 다양한 ‘토털 침실 룩’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 이케아그룹, 지속가능성 보고서 발표

이케아 그룹이 다양한 지속가능성 활동 성과를 담은 2017년 회계연도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케아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멋진 디자인, 높은 기능성과 품질을 갖춘 지속가능한 홈퍼니싱 제품을 낮은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 까사미아, 노브 2종 출시

까사미아(casamia)가 웨딩 시즌을 맞아 가격 경쟁력은 물론 실용적인 디자인과 컬러가 적용된 거실장 시리즈 ‘노브(NOV)’ 2종을 출시한다. 아카시아 무늬결과 감성적인 짙은 브라운 색상이 조화를 이루어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는 ‘노브 거실장(브라운)’과 빈티지한 오크 무늬 결이 그대로 느껴지는 컬러 마감으로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노브 거실장(내추럴)’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