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3월 8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금전운 사업운 문서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3월 8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금전운 사업운 문서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8일 목요일 운세(음력 1월 21일‧기해일)


겸손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주변 변화에 잘 대처하면 마음과 뜻이 통한다. 끈질긴 집념도 때로는 유익하다. 섣부른 결단은 후회를 자초하니 은인자중할 것.


소극적인 면을 버리고 적극적으로 일을 다져나가라. 예측불허의 상황으로 승기를 잡을 것이니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기회를 놓치지 말 것. 금전운, 사업운이 안정을 찾겠다.


다각적으로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 문서운이 발동하여 지금의 사태는 전화위복이 된다. 가정부터 안정이 추구되어야 외부에서 갈등이 없다. 금전 회전은 원활할 때이다.


변화의 시기를 맞았으니 결단은 빠를수록 좋겠다. 안정을 갖고 매사에 여유 있게 대처하라. 가급적 시간을 잘 활용하여 종결을 짓도록 하라. 과감한 행동도 때론 필요.

일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순리를 택할 것. 큰 것을 얻으려면 남에게 봉사하고 겉치례에 치우치지 말라. 이성운에 시비가 있으니 뜻 밖의 국면으로 화해된다.


물심양면으로 소모가 많겠다. 운세는 호전되니 끈기 있게 기다리도록 하라. 강하면 부러지는 법이다. 융통성을 발휘하여 능력을 분출시키면 만족할 만큼의 성과가 따른다.


협조적인 관계로 문제는 빨리 해결된다. 특히 문서운 면이나 명예운 측면에서는 행운. 노력이 결실을 보니 한결 같이 곧은 마음으로 매사를 처리하도록 하라.


우여 곡절을 겪다가 협력자를 만나니 협동하여 나가면 실력자가 된다. 기회가 조성되니 운이 뒤따르지 않아 물거품이 될 수 있다. 후일을 기약하되 능력을 축적할 것.


침체된 상태를 적극적인 추진력으로 돌파하라. 결단성 있게 매사에 집착하면 행운은 따른다. 가까운 사이일수록 신의와 예의를 지킬 것. 사소한 감정이 상대방의 원망을 산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부산 영도 부산진 동래 남구 북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