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브리오슈도레, 여의도 1호점 확장 이전한 여의도역점 오픈… 메뉴 구성 등 대폭 개편

공유
0

브리오슈도레, 여의도 1호점 확장 이전한 여의도역점 오픈… 메뉴 구성 등 대폭 개편

사진=브리오슈도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브리오슈도레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베이커리 브랜드 브리오슈도레가 6일 여의도역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 오픈은 지난 2013년문을 연 ‘여의도 1호점’의 확장 이전 오픈이다.

브리오슈도레 관계자는 이날 “여의도역점에서는 대표 메뉴인 콜드 샌드위치와 핫 샌드위치 등 ‘가장 브리오슈도레다운 메뉴’에 집중한다”고 밝혔다.
또한 프랑스의 경쟁력 있는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단순히 빵을 파는 공간이 아닌 문화체험 공간으로서의 매장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350년 전통의 프랑스 대표 티 브랜드 ‘다만프레르’와 협력한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브리오슈도레의 한국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최진원 대우산업개발 외식사업부 본부장은 “여의도는 타 지역에 비해 상권의 변화가 빠른 편”이라며 “이에 발맞춰 브리오슈도레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수 있는 방향으로 개편을 준비 중이다.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라는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신메뉴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리오슈도레는 올해 첫 개점 예정인 여의도역점을 시작으로 광화문, 송도 등 핵심지역에 직영점을 중심으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