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구 취향] 에이스침대 현대리바트 도무스디자인 外

공유
0

[가구 취향] 에이스침대 현대리바트 도무스디자인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에이스침대, 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사진=에이스침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에이스침대가 ‘THE DREAM FAIR’ 이벤트에 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이스침대 또는 노르웨이산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SESA 차렵 이불세트, 50만원 상당 프리미엄 호텔 베딩세트 등을 제공에서 국민카드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이 추가 됐다.

◇ 현대리바트, 2018년형 라비나 소파 출시

현대백화점그룹의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2018년형 라비나 소파를 출시한다. 라비나 소파는 최근 현대리바트 TV 광고에서 배우 송중기가 사용하며 주목을 끈 제품으로, 이탈리아 가죽 브랜드 레오니카(LEONICA) 제품을 100%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마스카포네’ 색상과 '에보니 블랙' 2종이며 4인용 카우치와 5인용 코너형 중 선택 할 수 있다.

◇ 도무스디자인, 논현플래그샵 오픈

도무스디자인이 고품격 럭셔리 인테리어와 고객 중심의 전시 공간을 경험할 수 있는 논현플래그샵을 오픈했다. 지하1층부터 지상2층까지 600평의 규모로 구성된 플래그샵은 중후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외관으로 구성했다. 도회적인 분위기의 모던한 내부 인테리어는 제품의 주목도를 높여주고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공간 구성을 제안해주며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 디즈니홈 컬렉션,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엔터테이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즈니홈 컬렉션(Disney Home Collection)’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7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텐바이텐, 에어텍, 소프시스 가구, 인하우스 침구 등 총 18개 라이센시 브랜드의 디즈니 테마 제품을 소개, 다채로운 매력을 널리 선보일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