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이솝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이솝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후 비점 3-STEP 마스크 출시

사진=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피부의 순환을 도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맑고 빛나는 동안 피부를 선사하는 ‘후 비첩 3-STEP 마스크’를 선보였다. ‘후 비첩 3-STEP 마스크’는 ‘후’의 대표적인 ‘비첩’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마스크로, 순환 마스크와 자생 에센스, 자윤 크림을 차례로 사용해 빛나는 왕후의 피부로 가꿔준다.

◇ 미쟝센, 퍼펙트 세럼 한정판 출시
미쟝센이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의 디자인을 담은 ‘퍼펙트 세럼’ 한정판을 새롭게 선보인다. 장 줄리앙의 삽화 디자인을 용기에 담아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 패키지로 탄생했다. 또 모발 상태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오리지널’ 세럼 외 고농축 영양 오일이 함유된 ‘극손상 리치’ 세럼,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케어하는 ‘산뜻 라이트’ 세럼 등 세 가지를 출시한다.

◇ 이솝, 롤온 데오도란트 2종 출시

건강한 삶과 피부의 균형을 추구하는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AESOP)이 ‘롤온 데오도란트’ 2종을 출시했다. 롤온 데오도란트는 이솝의 퍼스널 케어 레인지에 포함된 제품으로 ‘데오도란트 롤-온’과 ‘허벌 데오도란트 롤-온’의 2종으로 출시됐다. 불쾌한 체취를 방지해주며 이솝 특유의 상쾌한 아로마와 크리미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 에뛰드하우스, 순정 진정 방어 선크림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미세먼지로 자극 받은 피부 스트레스와 뜨거운 자외선 열기까지 케어해주는 저자극 처방의 무기자외선 차단제 선크림 ‘순정 진정 방어 선크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외, 내부 스트레스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판테놀과 피부 손상 케어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한 진정 성분 ‘판텐소사이드™’가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베리떼, 스킨 핏 커버팩트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피부를 장미로 물들인듯 생기있으면서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한 베리떼 ‘스킨 핏 커버팩트’를 3월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페이스 블렌딩 커버™ 기술이 적용돼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으로 불가리안 다마스크 장미수와 프랑스산 프렌치 로즈 에센스™가 함께 함유돼 맑고 생기있는 피부를 가꿔준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