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에버랜드, 롯데호텔, 한화아쿠아플라넷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에버랜드, 롯데호텔, 한화아쿠아플라넷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에버랜드, 튤립 축제 준비중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에버랜드가 오는 16일부터 튤립축제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절기상 경칩을 하루 앞둔 5일,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직원들이 에버랜드 튤립축제를 앞두고 본격 개화하기 시작한 튤립들을 돌보고 있다. 에버랜드 튤립축제는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진행되며, 축제기간 약 120만 송이의 봄꽃들이 전시된다.

◇롯데호텔, ‘로맨틱 화이트데이’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서울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상품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디럭스 클럽 객실 1박,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 2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 커플 식사권 2인, 롯데시네마 샤롯데 관람권 2매, 꽃다발 및 와인 커티시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제공된다. 3월 9일부터 3월 17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금은 37만원이다. 롯데호텔월드는 디럭스 클럽 객실 1박,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 2인, 롯데시네마 샤롯데 관람권 2매, 특별 꽃다발과 와인 커티시, 롯데월드 자유 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3월 2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요금은 40만원부터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아쿠아플라넷에서 봄 느껴보세요’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따뜻한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과 63은 바닷속에 활짝 핀 벚꽃과 개나리들을 만나볼 수 있는 봄꽃수조를 선보인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4월 30일까지 봄꽃수조를 촬영한 후 개인 SNS에 해시태그(#아쿠아플라넷일산, #일산가볼만한곳)와 함께 업로드하면 기프트샵 상품 할인권을 제공한다. 아쿠아플라넷63은 3월 31일까지 해시태그(아쿠아플라넷63, #봄나들이)와 함께 업로드 시 아쿠아리움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쿠아플라넷63은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63빌딩 SNS 체험단’을 모집한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 개관 1주년 프로모션

이미지 확대보기

지난해 3월 6일 오픈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는 개관 1주년을 맞아 3월 한 달간 주중(일~목) 한정으로 스탠다드 트윈 객실을 9만원(세금 별도)에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작년 개관 당시, 호텔 첫 예약 고객들에게 제공했던 특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진행된다. 이와 별도로 3월 6일 개관 1주년 당일 저녁 7시부터 호텔 18층 루프탑 가든에서 ‘개관 1주년 기념 축하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그니엘서울 스테이, Goût de France 특별 메뉴 선보여


이미지 확대보기

시그니엘서울의 모던 레스토랑 ‘스테이(STAY)’에서 3월 21일, 1년에 단 하루 열리는 프랑스 미식 축제 ‘구 드 프랑스(Goût de France/Good France)’에 참여해 정통 프랑스 요리를 선보인다. 세계적인 프랑스 미식 축제인 구 드 프랑스는 프랑스 음식이 유네스코 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된 것을 기념하며 프랑스 정부와 알랭 뒤카스 셰프가 함께 주관하는 행사이다. 정통 프랑스식으로 구성된 7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피클을 얹은 소시지 빵, 버터를 발라 구운 무, 그라탕한 양파 스프로 구성한 전채요리와 식전주, 아스파라거스와 곰보버섯이 올라간 푸아그라 로얄, 야닉 알레노 셰프 할머니의 비밀 레시피를 담은 파이, 파리 버섯을 곁들인 광어 그라탕, 소고기 스테이크와 으깬 감자 등이 제공되며 가격은 1인 18만원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BLT 스테이크 그리스 와인 디너 첫 선

이미지 확대보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가 오는 21일 유럽 문화의 근간을 이루고 있는 그리스 지역의 다양한 와인을 주제로 2018년 세 번째 와인 디너 ‘위대한 그리스 와인 ’을 개최한다. 이번 와인 디너는 BLT 스테이크에서 개최된 와인 디너 중에서는 최초로 그리스의 와인을 주제로 진행된다. 정하봉 소믈리에가 2천년 전부터 재배된 그리스의 토착 품종을 엄선해 레드와 화이트, 스파클링, 디저트 와인까지 총 6가지의 와인 페어링을 선보이며 이와 함께 환상적 마리아주를 선사하는 총주방장 미셸 애쉬만의 풀 코스 메뉴가 함께 준비된다. 이번 와인 디너의 가격은 15만 원(1인·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봄 내음 가득한 뷔페 선보여

이미지 확대보기

주중 점심 뷔페를 3만 9,000원에 만날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올 데이이 다이닝 &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FEAST)에서는 신선한 봄 제철 재료를 이용해 봄 내음이 가득한 뷔페를 선보인다. 봄의 향기를 맛볼 수 있는 칼륨, 식이섬유로 가득한 산나물을 활용한 특선 나물 비빔밥과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 한방 갈비탕, 오리 주물럭, 미나리 초회, 봄꽃 샐러드 등 봄 제철 요리와 함께 풍성한 뷔페가 준비된다. 4월 22일까지. 가격은 주중에는 점심 3만 9000원, 저녁 5만 9000원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점심 5만 9000원, 저녁 7만 9000원이다.

◇켄싱턴 제주 호텔, 화이트 데이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할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화이트 데이를 맞아 하늘오름에서 디너를 즐기는 모든 고객에게 독일 최고 등급인 QMP급 아이스와인 베렌아우스레제 한 잔을 제공한다. 3월 14일까지며 오후 18시부터 21시 30분까지다. 단품 메뉴 2만8,000원~ 5만7,000원 세트 메뉴(1인) 12만원 쉐어링 세트 메뉴(2인) 20만원이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핑크퐁 상어가족을 만나보자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지난 12월에 핑크퐁 제작사인 스마트스터디와 MOU 체결 후 아쿠아리움 내 핑크퐁 전용 수조 디스플레이 및 포토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강했다. 상어가족이 여행하는 아쿠아리움 콘셉트로 마련된 이번 콘텐츠가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마트스터디와 첫 번째 콘텐츠 교류를 기념해 아쿠아플라넷63은 ‘핑크퐁 상어가족 패키지’를 판매한다. 종합권 성인과 소인 1매씩 포함된 이번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상어가족 입체 만들기 조립세트와 핑크퐁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가격은 55,000원으로 3월 한 달간 구매 가능하다. 또한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현장에서 소인 종합권을 구매할 경우에도 핑크퐁 마스크팩을 받을 수 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