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6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2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6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6일 화요일 띠별운세(음력 1월 19일‧정유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순간적인 실수를 범할 수 있으니 가급적 섣부른 행동은 자제하고 신중히 매사에 대처하라.

60년생 좀 더 폭 넓은 인간관계를 유지하라. 건강에 유념하고 매사를 원만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72년생 경솔한 판단으로는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지 못한다. 때로는 시류에 편승하여 실속을 찾도록.

84년생 여러 사람의 의견을 참고하여 행동함이 최선이다. 정신적‧육체적으로 갈등이 뒤따를 수.


丑(소띠운세) 49년생 좀 더 포용력을 가지면 외부에서 따르는 이익도 크게 작용한다. 능력의 한계를 느끼니 불안의 요소이다.

61년생 생활의 변화에 따라 구설수와 모함도 뒤따를 수 있으며 대인관계에서 신중한 대처가 필요.

73년생 자신의 지혜를 과시하여 무리하게 감행하면 대립과 다툼이 발생하여 실패수가 따르니 주의.

85년생 귀인의 도움은 물론 금전의 원조도 원활할 때이다. 과감하게 도전하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우여곡절 끝에 협력자를 만나니 협동하여 나가면 이롭다. 변화나 변동에서 안정을 추구하라.

62년생 의욕을 상실하면 매사가 균형을 잃게 된다.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며 대처하도록 하라.

74년생 전반적인 침체의 상태에서 정신적인 갈등도 따르며 안정을 찾기엔 주위 여건의 도움이 적다.

86년생 현재의 위치를 고수함이 바람직스럽다. 거만한 태도를 버리고 겸손한 자세로 사람을 대하도록.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심리적인 갈등과 능력의 한계로 인하여 의욕은 있으나 피곤만 따르게 됨에 주의하라.

63년생 은인자중 하여 뒷날을 기약하도록 하라. 변화를 추구하면 오히려 손해가 나니 주의.

75년생 자신의 안정이 확립되지 않은 상태다. 한편 여유 있는 자세가 중요하다.

87년생 현실성 있게 일을 처리하는 습성을 길러야 한다. 의외로 고립된 상황에 돌입하니 피곤만 느낀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변화나 변동에서 크게 형통될 수 있다. 명예운도 따르며 자신의 실리를 추구할 수 있다.

64년생 자신의 주장을 확고히 세워 추진하면 뜻이 관철됨과 동시에 재물운도 따르게 된다.

76년생 현실에 만족함과 동시에 문서운에 금전운 변화와 혁신을 맞이하게 된다. 이성운에도 행운이.

88년생 변화나 변동에서 새로운 활력이 솟아난다. 금전운에 안정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능률도 저조하며 갈등이 따를 수 있으나 마음의 여유를 갖고 변화적인 측면을 가급적 조절하라.

65년생 안정적인 측면보다는 변화를 구사하여 민첩하게 돌진하도록 하라. 자연히 매사는 성취된다.

77년생 인내심이 어떤 이익을 갖다 주는 것인가를 지켜봐라. 다만 지구력이 약한 것이 흠이 된다.

89년생 이상과 현실이 일치되며 장기적인 계획에 좋은 여건이 조성된다. 문서운, 승진운도 겸비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내실을 다져 빠른 발전을 도모할 것. 금전운과 명예운에 행운을 갖게 된다.

66년생 순간적인 판단으로 일을 그르칠 수 있음에 주의하라. 주위와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이롭다.

78년생 평온한 상태이지만 뜻밖의 마찰이 따른다. 착실한 인간관계에서 돌파구가 마련된다.

90년생 이성운에 서로를 불평하며 이별수가 있으니 유의할 것. 좀 더 폭 넓게 이해하는 아량이 필요.


未(양띠운세) 55년생 진취적인 측면에서 발전을 도모한다. 변화에서 갈등도 있으며 분주한 만큼 실속이 없으니 허탈하다.

67년생 유연한 자세로 주위와 경합할 수 있는 힘을 길러라. 자신의 능력은 순간적 판단에서 좌우한다.

79년생 귀인의 도움이 따르며 문서운 면에도 안정을 찾는다. 구설수, 시비수가 따르며 건강에 유념.

91년생 성급한 측면은 도리어 손해가 난다. 금전운 실리나 계획이 예상과 엇갈릴 수 있을 때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대인관계에서 밝은 전망이 따른다. 변화나 변동으로 재물운, 사업운이 따를 수 있다.

68년생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하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순리대로 성사된다.

80년생 시작도 하기 전에 결과를 앞세울 필요는 없다. 능동적인 자세로 능력을 발휘해 성취할 것.

92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문서운 측면에서는 좋은 일이 있겠으나 이성운에 냉전이 예상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변화를 포용할 수 있도록 하라. 현재의 위치를 확고히 하면 신임과 금전운을 겸비한다.

69년생 힘의 능력을 축적시켜 활동적인 분야에서 뜻을 찾아볼 것. 신뢰할 수 있는 귀인의 자문도 득.

81년생 확고한 정신적인 자세를 가질 것.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고 분수를 지켜라.

93년생 치밀한 계획과 확고한 판단이 있어야 한다. 분주한 만큼 매사에 실질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戌(개띠운세) 58년생 안정을 추구하는 동시에 매사 좀 더 폭넓은 대인관계를 유지하도록 하라. 변화는 곧 보상이다.

70년생 활동할 수 있는 주위의 여건을 넓혀 나가라. 금전운 분야에서 뿐만 아니라 명예욕도 강할 때.

82년생 과감한 행동이 필요하다. 명예운, 문서운, 금전운이 안정을 찾을 수 있을 시기이다.

94년생 변화적인 측면에서 자신의 능력도 인정 받을 수 있으며 주위의 호응도 따른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완벽함을 추구하다보니 갈등만 커진다. 다소 손해가 따르더라도 감수할 것.

71년생 분주한 만큼 이익으로 돌아오지는 않는다. 원만한 처세로 매사에 대처하라.

83년생 목표 선정에 최선을 다하라. 매사에 성취욕과 자만에 빠지지 말고 행동할 것.

95년생 일에 보람을 느낀다. 부분적인 변화로 뜻이 이뤄지고 남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부산 중구 서구 동구 영도 부산진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