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5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2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5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5일 월요일 띠별운세(음력 1월 18일·병신일)


子(쥐띠운세) 48년생 귀인운이 나서니 대인관계가 원만해지며 친구에게 은혜를 잊지 않고 헌신하면 명예운이 따른다.

60년생 힘과 용기를 갖고 남을 도우니 돌아오는 대가는 크다. 귀인을 만나니 매사 잘 풀릴 것이다.

72년생 곤란한 입장에 처하게 되지만 슬기와 지혜를 잃지 않으면 오후부터 뜻대로 일은 성취된다.

84년생 포부가 큰 만큼 부담도 크다. 분주한 만큼 대가도 따르고 가정운도 화목하겠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라. 시간이 운명을 쥐고 있다.

61년생 겸손한 자세로 덕을 쌓으면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명예를 얻는다.

73년생 참고 견디느냐를 스스로 마음속에서 결정할 것. 남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말고 밀고 나가라.

85년생 적극성을 갖고 행동하라. 가능성 없이 계획만 방대하면 무슨 소용이 있겠느냐.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재물에만 치중하지 말고 현실성 있는 계획을 세워 추진해야 얻는 것이 있다.

62년생 의외로 남의 일 때문에 근심이 생기니 매사에 조심하도록 하라. 금전운이 풀린다.

74년생 자신의 위치가 더욱 돋보이는 하루. 집안에 경사가 있겠다. 자기주장을 일관성 있게 밀고 나가라.

86년생 불평해 보았자 짜증만 난다. 차라리 천직이라고 생각하면 편안하다. 남의 말을 믿지 말고 인내로 극복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경솔한 자는 고충이 심하고 여자가 가출하면 망신이다. 하는 사업을 잘 지킬 것. 자신을 먼저 알라.

63년생 사업은 발전하겠으나 건강에 주의하도록 하라. 일찍 귀가하여 피로를 풀도록 하라.

75년생 계획은 열심히 하나 아직은 때가 되지 않았다. 저돌적으로 밀고 나가면 도리어 후회만 돌아온다.

87년생 남으로 인해 손해를 보더라도 언성을 높이지 말고 여유 있게 대처하라. 좋은 일은 뒤에 따른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결론을 내릴 때가 되었으니 소신대로 견해를 밝혀라. 인정에 치우치면 손해도 당신만 보게 된다.

64년생 관운과 이익이 목전에 있으니 맞부딪쳐 밀고 나가라. 부부운에는 화목의 기운이 깃든다.

76년생 흐름에 편승하면 호조를 이루고 상사의 도움도 크겠으며 직장인, 사업운에 즐거움이 따른다.

88년생 목표를 향해 한눈팔지 말고 달려라. 관운과 재복이 따른다. 성실하다 해도 인내가 요구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명예란 잠시 스치는 것. 분수를 지키면 길하나 그렇지 않으면 구설수가 있다.

65년생 하는 일엔 변화가 있겠다. 그러나 사업운이 번창하고 직장일도 잘 풀린다. 조급하면 곤란해진다.

77년생 생각지 않은 언행이 있겠으나 남의 의견을 존중하도록 하라. 침착하게 매사를 공정히 처리하면 복이 온다.

89년생 남에게 양보하면 이롭고 뜻도 이뤄진다. 경솔하게 적은 이익을 가지고 다투지 말 것. 노력한 보람이 있다.


午(말띠운세) 54년생 귀인운의 도움이 크며 재물운도 안정세이다. 상대방을 대할 때는 솔직하고 겸손하게 하라.

66년생 안팎의 일들이 뜻대로 이뤄지니 즐겁겠다. 지나치게 남에게 의지하지 말도록 하라. 순리대로 임할 것.

78년생 사업운이 번창하고 가정운이 화목하니 얽혔던 매듭이 절로 풀린다. 여행운이 있고 사업운은 새로 착수해도 좋다.

90년생 좌충우돌 하다가는 뜻을 이루지 못하니 신중을 기하라. 분수를 지키고 언행에 신중하도록 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사업가는 귀인운의 도움으로 기쁨과 행운이 있으며 재물운도 따른다. 최상의 날이 되겠다.

67년생 산이 있으면 골도 깊다. 덕이 있는 사람이라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다. 앞보다는 뒤에 서도록.

79년생 사업운이 번창하고 친구가 찾아와 도움을 주니 운수는 대길. 자만하지 말고 경솔한 행동을 피하라.

91년생 강한 것보다는 유연한 것이 좋다. 매사 여유를 가지고 대처할 것. 포용력 있게 이해와 설득을 하도록.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전반적인 계획에 변화가 있을 듯하다. 운세는 상승세이고 주위의 도움 또한 크게 따른다.

68년생 주위에 기쁜 소식이 있겠으며 남에게 존경도 받는다. 그럴수록 더욱 자중하고 자만심을 버려라.

80년생 여러 사람의 됨됨이를 잘 살펴보는 것이 좋다. 피로는 금물이며 모든 일이 생각보다 빠르게 진행된다.

92년생 경솔하게 시비를 걸거나 남의 허물을 탓하지 말라. 부드러운 언행이 운세를 바꾸어 놓는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먼데서 좋은 소식이 오겠고 주위에서 도움을 얻는다. 외로운 사람은 친구가 생기겠고 협조자도 생긴다.

69년생 사업가는 자신의 뜻을 성취하겠고 공직자는 안정을 얻는다. 이사운, 여행운의 호조로 할 일이 있다.

81년생 옹색하게 생각하지 말고 여유 있게 대처해 나가라. 자포자기 하지 말고 내일로 연기하는 여유를 갖도록.

93년생 기가 강하면 주위가 멀어지니 합의점을 찾아라. 재물운이 만족스럽겠으며 일관성 있게 행동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덕을 베풀 때 큰 것을 얻는 법이다. 존경도 받고 재물운, 귀인운이 따른다. 늦게 여인을 조심.

70년생 정신없이 바쁘게 움직이나 실리는 없다. 과음, 과식은 금하고 남의 빚보증을 서지 말라.

82년생 마음의 변화가 생기겠다. 한 가지 생각을 갖도록 하면 결과는 비교적 좋겠다. 지나친 행동은 해롭다.

94년생 연분을 만나니 기쁜 소식이 있겠고 정직한 마음으로 신용을 지키면 도와주는 사람이 생긴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용기를 가지고 사리에 맞게 처세하라. 작은 데서 큰 것을 얻는다. 동쪽은 해롭고 서쪽은 길하다.

71년생 상대방의 의사를 존중하고 직선적인 언행을 삼가라. 손해만 보고 이익은 없을까 우려된다.

83년생 감언이설에 빠지지 말라. 이득보다는 손해를 보는 오늘이다. 바깥일보다는 가정에 평안을 찾도록 하라.

95년생 직장운, 사업운에 기쁨이 따르니 시세의 흐름에 편승하라. 재물운 또한 만족스럽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포천 여주 곤지암 연천 가평군 양평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