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 개최

공유
0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 개최

‘도심 속에서 떠나는 세계 여행, 사랑나눔 Gift Market’을 주제로 주요 취항지의 기념품을 바자회 형식으로 전시하고 판매

제39회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 행사에 참가한 SNS회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대한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제39회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 행사에 참가한 SNS회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대한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대한항공은 지난 3일 서울 서소문 대한항공 빌딩 1층 탐앤탐스에서 제 39회 사랑나눔 일일카페 행사를 가졌다고 4일 밝혔다.

‘도심 속에서 떠나는 세계 여행, 사랑나눔 Gift Market’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된 이번 행사는 대한항공 주요 취항지의 관광청에서 협찬한 기념품을 바자회 형식으로 판매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미국, 스페인, 중국, 일본, 호주, 태국, 하와이, 괌 등 총 8개의 관광청이 참여하고 주요 랜드마크의 사진 및 영상 홍보를 통해 대한항공 취항지를 간접 체험할 기회를 가졌다.

아울러 많은 참가 신청을 받은 ‘로즈향 룸 스프레이 만들기 교실’에서는 스프레이를 직접 만들어 향을 맡아 보는 한편 세계 곳곳의 다양한 장미 여행지를 소개하는 시간도 가져 여행 분위기를 한껏 돋웠다. 또한, 방문자 전원이 참여할 수 있는 꽝 없는 추억의 뽑기 게임 등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하여 높은 호응을 얻었다.

‘사랑나눔 일일카페’는 지난 2011년 1월부터 시작해, SNS 회원들과 함께 하는 대한항공의 대표적인 나눔경영 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행사를 통한 수익금 전액은 ‘국제아동돕기연합’에 전달해 기아 등으로 고통 받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돕는 데 쓰이고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재난현장 구호품 수송은 물론, 몽골, 중국지역 식림사업 및 도서관 기증 사업을 지속하는 등 전 세계 소외계층을 위한 글로벌 나눔 경영 활동을 활발히 펼쳐나가고 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