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3월 4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계약운 문서운 사업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3월 4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계약운 문서운 사업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잌노믹] 2018년 3월 4일 일요일 운세(음력 1월 17일‧을미일)


의견의 대립으로 실패할 우려가 있으니 속을 터놓지는 말라. 갈등은 쉽게 가라앉지 않는다. 결정적인 단계에서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상대방의 접근을 기다려라.


크게 뜻을 이루니 곧 행동으로 옮겨라. 막힘이 없어 잘 풀려 나가는 길일이 된다. 좀 더 폭 넓은 포용력을 발휘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 나가라. 재능과 성실로 신망을 넓혀 나가라.


갈등은 쉽게 대두되니 주위의 여건에 부화뇌동하지 말 것. 침착하게 모든 것을 쌓아 나갈 수 있도록 하라. 분수에 맞게 행동하면 좋은 일이 겹치겠다. 문서운 관계도 잘 풀린다.


사업운 확장도 고려해 봄직하다. 그러나 독단적인 행동으로는 자신의 실리를 추구하지 못한다. 변화나 변동은 가급적 자제함이 이롭다. 흔들리면 손실을 가져오니 조심하라.

자선사업 단체와 인연을 맺으면 재앙을 쫓고 복도 따른다. 폭 넓은 이해와 아량으로 손해를 감수할 것. 때가 좋지 않으니 매사를 유보하도록 하라. 예의와 품위를 지킬 것.


노력과 정성이 기쁨을 불러오니 좌절하지 말고 추진하라. 서로의 진실한 관계에서 뜻이 성취될 수 있으며 아집을 버리고 융합하면 발전으로 도모한다. 건강에 유념토록.


속단은 주위의 원성을 사게 된다. 주위와의 관계개선이 필요하며 독단적인 판단은 잘못을 저지를 수 있으니 고통에 봉착하게 된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따른다.


급진적인 자세로 바꾸고 계약운, 문서운은 종결짓도록 하라. 이성운 문제는 길한 편이다. 타인의 도움을 구할 때는 자신의 주관을 강하에 펼치지 말라. 도리어 손해만 입는다.


분주한 가운데 뜻이 형통되니 좌절하거나 용기를 잃지 말고 추진하라. 활동반경을 넓게 가지고 과감히 실천하라. 변화변동으로 많은 이익을 취할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갖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구리 남양주 오산 시흥 군포 의왕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