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4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4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4일 일요일 띠별운세(음력 1월 17일‧을미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막혔던 일들이 호전되지 않고 그대로 있을 가능성이 크다. 피로가 겹치지 않게 건강에 유념토록.

60년생 신중히 생각하고 판단하여 매사를 결정짓도록 하라. 뜻이 이뤄지기까지는 시간이 걸린다.

72년생 명랑하게 행동하고 남들과 다투지 말라. 사업가라면 공명정대하게 임할 것. 진실성을 보여라.

84년생 상대방 때문에 모함이나 구설수가 따르나 기다리며 순리대로 행하면 행운의 시간이 온다.


丑(소띠운세) 49년생 큰 것만을 찾다가 작은 것까지 잃기가 쉽다. 차분하게 매사를 추진하면 행운은 따른다.

61년생 진행하던 일이 성급하게 처리하면 원성과 관재수, 구설수가 따르니 원만하게 대처하라.

73년생 자만하지 말고 항상 근신하라. 심신의 안정을 기함이 최선의 방어책이 될 수 있다.

85년생 심사숙고하여 윗사람이나 선배의 조언을 구할 것. 성급하게 일처리 하지 말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일의 주도권을 장악하면 쉽게 목적을 달성할 수 있게 된다.

62년생 뜻하지 않은 귀인의 도움이 크다. 심신이 다 같이 피로한 상태에 놓이지 않도록 유의하라.

74년생 바쁜 생활 속에서도 많은 일이 일어난다. 안정을 찾아 노력하면 행운은 깃든다.

86년생 뛰는 만큼 결과가 있는 법이다. 속단하지 말고 쉬운 것부터 처리하도록 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마음의 안정을 잃어도 우왕좌왕하지 말고 꾸준히 밀고 나가도록 하라. 시비수에 조심.

63년생 폭 넓은 사교성으로 목적을 달성하라. 공직자는 승진운이 따르고 사업가는 금전운이 있다.

75년생 우연히 만난 동조자와 좋은 연분이니 기회를 잃지 말도록 하라. 사업운에는 기쁜 소식이.

87년생 귀인이 도우니 생각지도 않았던 일이 성사되고 기쁨이 집안에 가득하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예전보다 다소 시간이 늦어진다. 계획과 실천에는 차이가 있음을 명심하도록 하라.

64년생 가급적 시비는 금물. 밀고 나가는 데서 힘을 기울여 보라 활력을 찾을 때 명예운이 따른다.

76년생 목적을 세우고 추진하라. 여행운이나 외출로 바쁜 하루 운세. 소득과 이득을 얻는다.

88년생 서류나 계약 관계에 신경을 쓰라. 보증과 담보는 절대 금물. 손해만 보게 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문서운 문제의 해결은 완전 종결지을 수 있으며 명예운도 따른다. 금전운 거래는 왕성.

65년생 동북간 귀인운이 있어 막힌 일에 좋은 결실을 맺어준다. 여유 있게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77년생 뜻밖에 선배의 권유로 소망이 이뤄지며 집안도 안정을 찾고 경사가 겹치겠다.

89년생 질투와 모함이 뒤따르니 서두르지 말라. 너무 고지식하게 행동하면 구설수가 있겠다.


午(말띠운세) 54년생 기회는 마음의 안정에서 비롯된다. 분주한 만큼 노력의 대가도 뒤따른다.

66년생 문서운 관계는 잘 풀리겠다. 마음에 여유도 생기겠으며 재물운, 명예운 이성운 문제에도 행운.

78년생 남의 일에 책임질 일은 금물. 교만하거나 무례해서는 절대 안 된다. 안정을 유지하라.

90년생 혁신적인 좋은 아이디어는 영달(榮達)의 기회가 주어진다. 새롭게 구상하는 것이 이롭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이사운이나 여행운, 변동운이 좋다. 특히 현재 위치에서 환경을 개선함도 바람직스럽다.

67년생 생활이 바쁘더라도 기대해 볼만한 오늘. 점진적으로 발전할 시기이니 용기를 갖도록.

79년생 처음의 목적과는 좀 다르나 협조하면 성공운이 따른다. 주위의 조언을 참고할 것.

91년생 이성운을 멀리하고 오직 수신제가(修身齊家)로 정성을 다하면 행운을 얻는다. 입 조심할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집중력을 갖고 마음을 한곳으로 쏟을 때 기대한 성과를 올릴 수 있다.

68년생 독단적인 행동은 시간만 낭비한다. 결과를 짓기에는 주위의 자문이 최선의 길이 된다.

80년생 성실하게 쌓아올린 성과가 이제야 나타난다. 명예운, 재물운은 물론 이성운에도 최적.

92년생 서로의 불만을 해소시킬 필요가 있다. 탁 터놓고 대화를 하게 되면 기쁨과 행운이 따른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사업에는 귀인의 도움으로 순조로우며 애정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정의롭게 행하라.

69년생 문서운 보증과 담보는 절대 삼가라. 타인의 일에 개입하면 쌍방 간에 등만 지게 될 수 있다.

81년생 타인의 일에 간섭하지 말라. 현실을 고수하며 자신의 일에만 묵묵히 처세하도록 하라.

93년생 자신의 주장만을 고집하지 말고 환경부터 개선하라. 신뢰할 수 있는 자세가 중요하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명예운, 문서운에 누를 끼칠까 우려가 된다. 되도록 이면 보증과 담보는 피하는 것이 이롭다.

70년생 결단력이 결여되면 곤란한 입장에 놓이게 되니 철두철미한 준비가 매사를 후회 없게 한다.

82년생 실리적인 면을 고집하면 어려움에 부딪히게 된다. 타인의 의견도 참고하도록 하라.

94년생 윗사람을 공경하고 형제간에 우애를 돈독하게 하라. 매사를 평온하게 결정짓도록 하라.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시간이 지나면 매사는 밝혀지는 법이다. 경솔한 행동은 가급적 삼갈 것. 여유를 가져라.

71년생 이익이 다소 없더라도 폭 넓은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현명하다. 신용을 바탕으로 기회를 포착하라.

83년생 스스로 완벽하다고 자신할 시기가 아니다. 그럴 듯한 이론보다는 실제 행동이 필요하다.

95년생 골치 아픈 문제는 저절로 풀려 나가니 충분한 여유로 다시 시작하겠다는 자세가 필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이천 안성 김포 화성 광주 양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