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4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2일 금요일 띠별운세(음력 1월 15일‧계사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뭔가 한 가지만 빠져도 실패의 요인이 된다. 근본적인 변화가 아닌 형식적인 변화가 좋다.

60년생 항상 여유가 있어야 한다. 예의와 신의가 있어야 한다. 인내와 노력이 성공운을 부른다.

72년생 현 상태에서 중용을 지키면 낙오되지 않을 것이다. 만용을 부리다가 좌절될까 두렵다.

84년생 주변의 협조를 얻고 주위의 신망도 사게 되니 순풍에 돛을 단 듯 뜻은 무난히 성취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남을 이해할 수 있는 관대한 마음을 갖고 관용을 베풀도록 하라. 노력의 대가는 따른다.

61년생 지출이 많으니 자연히 몸도 마음도 피곤한 하루가 된다. 분수대로 행동하면 오후엔 풀린다.

73년생 눈앞의 이익보다는 매사를 성사시킴이 중요하다. 분주한 만큼 오후에는 뜻을 이루게 된다.

85년생 운세가 뒤집어 질 수 있으니 경거망동하지 말라. 매사 신중을 기하고 남의 의견을 받아들일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타협의 시기가 빠를수록 유리하고 효과를 볼 수 있는 기회이다. 원만하게 해결하도록 하라.

62년생 귀인이 나서주나 실속도 없이 바쁘기만 하다. 여행운이 따르나 여성을 조심해야 한다.

74년생 말한 것을 실천에 옮기지 않으면 유명무실할 수도 있다. 실천은 특효약이며 인정도 받는다.

86년생 성급하게 결론을 내리지 말라. 꾸준한 노력이 요구될 때이며 건강에도 주의를 요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하루 일로 열흘 일을 그르치면 안 된다. 당신을 지켜보는 눈이 많으니 언행에 신중하라.

63년생 겸손하게 처세하면 어려움은 없을 것이며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라. 귀인운, 명예운을 얻는다.

75년생 매사에 신중만 기하면 결실은 항상 오게 마련이다. 바쁘더라도 항상 여유 있게 처세할 것.

87년생 소극적인 행동이 오히려 더 큰 괴로움을 동반한다. 승부의 기회는 주어지니 자신을 가지고 대응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옳은 판단이라도 때를 놓치면 헛일이다. 마음을 바로 잡을 때 손해는 없다.

64년생 지성이면 하늘도 감동하는 법. 개척자의 정신으로 자신의 소신대로 밀고 나가라.

76년생 마음이 불안하니 무슨 일이 이뤄질까 싶다. 과음은 건강만을 해치니 삼가도록.

88년생 의욕과 패기에 찬 하루, 결과는 생각하지 말고 열심히 뛰어 보도록. 환희의 기쁨을 얻는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계획대로 모든 일은 이뤄진다. 금전운도 사업운도 마음먹은 대로 되는 운세. 동업자와 귀인운이 돕는다.

65년생 물욕에 어두워지지 않으면 대길할 운세. 봉황은 탱자나무에 앉지 않는 법. 본분을 지켜라.

77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히는 격이니 동료지간의 배신수가 우려된다. 금전운 관리에 철저할 것.

89년생 복잡하고 미묘한 것이 애정운의 문제로다. 젊은 여성은 나이든 남성을 경계하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라. 매사를 순리대로 처리하면 모든 일은 순조롭다.

66년생 여행운이 불길하니 몸만 피곤할 뿐 소득은 없겠다. 주변을 생각하며 행동하고 조급하지 않을 때 길하다.

78년생 공과 사를 엄격히 가리고 계약운, 문서운에 신경을 쓰라. 망신수가 있으니 신중을 기하도록.

90년생 욕심을 내지 말고 꾸준히 밀고 나갈 것. 몸은 피곤하지만 결과는 의외로 좋겠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상부상조하는 곳에서 길은 열린다. 무턱대고 바라지 말고 대화를 하라. 금전운이 풀린다.

67년생 공연히 모략하고 중상하는 사람이 많으니 낙망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하라. 대범할 때 대길하다.

79년생 일은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니 기회를 봐서 더욱 확실하게 다져놓는 것이 좋다. 순간을 놓치면 기회를 잃는다.

91년생 즐겁게 일을 하면 대가는 찾아오는 법. 뛰는 만큼 실리적인 면에서 수입은 얻는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죄는 자신이 참지 못하는 데서 이뤄지는 것이니 후회할 일은 절대 하지 말라. 침묵이 최선이다.

68년생 아무리 고민을 해도 끝이 보이지 않을 때도 있다. 이럴 때일수록 자신을 반성하고 처세는 신중하라.

80년생 가정운에 불화로 인하여 마음이 상하겠으니 여유 있고 신중히 처세하라. 기쁨과 걱정이 교차한다.

92년생 대인관계의 원활함을 위해서는 상사나 선배의 조언이 필요하다. 무리는 금물이며 단념도 좋지 않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마음만 급하고 일은 뜻대로 풀리지 않는다. 남과 다투지 말라. 동북간 귀인운이 만나니 일은 성사된다.

69년생 참을성 있게 기다리면 뜻은 이뤄진다. 시간이 걸린다 해도 중도에 포기하지 말 것.

81년생 우연히 동업자를 만나게 되니 기회를 놓치지 말라. 사방에서 협력자가 많으니 뜻밖의 발전이 따른다.

93년생 추진하던 일이 매듭지어지니 마음도 안정을 찾게 된다. 여행운이나 등산은 내일 일을 위해 좋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모든 것이 그림의 떡으로 바뀔 수 있으니 허욕을 부리지 말 것. 바쁜 하루를 보내게 된다.

70년생 준비는 되었으나 환경에서 받는 제약이 심하다. 창업운이 과감하게 나갈 때 성공운이 따른다.

82년생 무리한 낭비는 손해임을 명심하도록 하라. 상대방을 이길만한 힘이 없으니 난처한 일만 생긴다.

94년생 어수선할 때에는 표면에 나서지 않는 것이 좋다. 뒤에 서서 관망만 할 것. 마음과 행동이 변수이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친척이나 가족끼리 불화가 따르니 가화(佳話)에 신경을 쓰라. 소득은 없고 말만 무성할 시기.

71년생 남의 일에는 절대 간섭하지 말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지 말 것. 자신의 일에 몰입하면 승진운이 따른다.

83년생 남과 다툴 운세이니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겠다. 자존심을 살리려다 손해를 보니 자신을 너무 믿지 말라.

95년생 매사에 덤벙대지 말고 침착하게 행하면 노력하는 만큼의 대가를 얻을 수 있다. 처세는 바르게.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수원 장안 권선 팔달 영통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