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3월 1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사업운 문서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3월 1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사업운 문서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1일 목요일 운세(음력 1월 14일‧임진일)


신뢰와 성실을 토대로 사업운을 튼튼히 굳혀 나갈 때 매사가 성취됨과 동시에 금전운도 형통된다. 움직임에 따라서 좋은 결과를 맺으며 행운도 따르게 된다.


기회는 다시 주어지지 않으니 미리 미리 계획을 세워 추진하면 성과는 크겠다. 명예운, 문서운에 획기적인 기회는 조성되며, 분주한 만큼 자신의 뜻을 관철시킨다.


적극성을 띠지 않으면 힘이 든다. 상대방이 거래 면에서 선수를 칠 염려가 있으니 구구한 이론보다는 실천할 때이다. 윗사람과 상의하여 대책을 세우도록 하라.


성취되지 못할 사람끼리 만난 것 같은 느낌이 들겠지만 결론을 내리기에는 아직 이르니 시기를 잘 택하여 행동하라. 인내가 필요할 때. 재물운이 서서히 풀릴 것이다.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허욕은 잠시 뿐이며 추진하던 일은 성사되겠다. 너무 빡빡한 생각에 치우치지 말고 느긋한 자세로 임하면 쉽게 풀려 나간다.


근심이 바뀌어 매사가 형통하는 때이다. 문서운 분야부터 해결함이 원칙이며 윗사람과 상의하여 추진하되 겸허한 마음을 가지면 뜻을 이루게 된다.


가정운에 불화가 깃드는 상태에 놓이게 되니 평화의 탑을 쌓는 지혜를 키워야 한다. 중용의 미덕이 중요하며 자신의 분수와 직분을 알고 남의 일에 뛰어들지 말라.


귀인운이 나서고 활동할 만큼 재물운도 따른다. 덕을 겸비하면 더욱 좋아진다. 정확한 판단과 노력으로 선제공격을 할 때 행운을 끌어 들이는 열쇠가 될 것이다.


소송을 강행하면 불리할 것이니 화해하는 측면이 빠를 것이다. 가급적 타협이 최선이다. 자연의 섭리에 순응함이 좋으며 사소한 일에는 신경을 쓰지 말고 물 흐르듯이 따르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중랑 성북 강북 도봉 노원 은평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