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노스페이스 레드페이스 신세계인터 外

공유
0

[패션 그거!] 노스페이스 레드페이스 신세계인터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노스페이스,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기여

사진=영원아웃도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영원아웃도어 제공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파트너(Tier 1)인 영원아웃도어는 자원봉사자를 포함한 약 4만5000여명에게 ‘대회운영인력 유니폼’을 제공하며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에 기여했고,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시상복을 포함한 총 22종의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제공하며 국가 스포츠 발전에도 이바지했다.

◇ 레드페이스, 데일리 백팩 3종 출시

레드페이스는 봄 시즌에 어울리는 패턴을 적용한 데일리 백팩 3종을 출시한다.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출시한 배낭 3종인 ‘옵티멀 데일리 백팩’, ‘플로랄 데일리 백팩’, ‘플로랄 22L 백팩’ 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깔끔한 신학기 룩을 완성시켜준다. 특히 플로랄 데일리 백팩과 플로랄 22L 백팩은 봄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플라워 패턴을 적용한 배낭이다.

◇ 신세계인터, 리스 국내 정식 수입

영국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이 약혼식에서 입은 드레스로 화제가 된 영국 패션 브랜드 리스(REISS)가 국내에 정식 수입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2월부터 리스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이달 28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국내 첫 여성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남성 단독 매장은 3월 1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오픈한다.

◇ 다이나핏, 트레이닝 수트 ‘에어’ 선봬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간절기 야외에서 운동하기에 최적화된 트레이닝 수트 ‘에어’를 선보인다. 신제품 트레이닝 수트 ‘에어’는 매쉬 소재 본딩과 후드를 부착해 보온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적당한 두께감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이른 봄 짧은 거리의 러닝과 트레이닝시 착용하기 좋다.

◇ 한섬, 필립림 국내에 선봬

한섬이 미국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3.1 PHILLIP Lim(이하 필립림)’을 국내에 선보인다.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해외 브랜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미국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필립림과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

◇ 아이더, 네이버 그라폴리오와 여름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아이더는 오는 3월 25일까지 네이버 그라폴리오와 함께 ‘여름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총 상금 1000만원 규모로 열리는 ‘아이더 여름 티셔츠를 부탁해’ 디자인 공모전은 ‘아이더’, ‘여름’, ‘여행’ 3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자신만의 자유로운 일러스트 컨텐츠 제작해 온라인 창작 플랫폼 네이버 그라폴리오에 업로드 하면 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