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롯데푸드 동서식품 KT&G 外

공유
0

[신제품] 롯데푸드 동서식품 KT&G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롯데푸드, 키스틱 말랑카우 2종으로 확대

사진=롯데푸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푸드 제공

롯데푸드는 미니 사이즈 제품에 이어 롱스틱형 제품을 출시하며 ‘키스틱 말랑카우’를 2종으로 확대했다. 키스틱 말랑카우는 롯데푸드의 대표 미니 소시지 키스틱에 롯데제과의 대표 소프트캔디 말랑카우를 넣어 풍부한 우유의 맛과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식감을 살린 이색 미니 소시지다. 말랑카우의 달콤한 맛과 연육의 짭짤한 감칠맛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 동서식품, 맥심 부드러운 블랙 리뉴얼 실시

동서식품은 쓰지 않고 부드러운 블랙커피 ‘맥심 부드러운 블랙’의 리뉴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맥심 부드러운 블랙’ 제품 출시 12주년을 맞아, 변화하는 소비자 입맛과 커피 트렌드에 발맞춰 실시했다. 리뉴얼을 통해 깊고 진한 커피향과 함께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한층 살렸으며 기존 결정과당 대신 자일로스 슈거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 KT&G, 에쎄 체인지 빙 출시

KT&G가 새로운 맛에 시원함까지 더한 ‘에쎄 체인지 빙(ESSE Change Bing)’을 출시한다. ‘에쎄 체인지 빙’은 깔끔함이 돋보였던 기존 ‘에쎄 체인지’와는 달리 신선하고 색다른 시원함을 선사해 ‘에쎄 체인지’의 인기를 계속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패키지 역시 하늘색 바탕에 앞뒷면 모두 방사형 그라데이션을 적용해 은은하게 퍼져나가는 시원함을 감각적으로 나타냈다.

◇ 서울우유협동조합, 짜요짜요 플레인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대표적인 어린이 발효유 ‘짜요짜요’ 새로운 시리즈인 ‘짜요짜요 플레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서울우유 ‘짜요짜요 플레인’은 기존 딸기, 포도, 복숭아 맛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서울우유의 1급A 원유만을 사용해 플레인 요구르트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플레인 젤리가 들어있어 먹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 천호식품, 키즈스쿨패키지 신세계 단독 출시

천호식품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초등학생들의 건강 관리를 돕는 ‘키즈스쿨패키지’를 신세계(SSG)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관지 건강을 돕는 ‘도라지배즙’ 2팩과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블루베리100’ 2팩으로 구성됐다. 천호식품의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구성돼 초등학생을 위한 신학기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