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카드, 반려견 행동 교정 강좌 개최… 고객 600명 초청

공유
0

KB국민카드, 반려견 행동 교정 강좌 개최… 고객 600명 초청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KB국민카드는 반려동물 인구 1천만 시대를 맞아 고객 초청 ‘반려견 행동 교정 강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반려동물 행동 교정 전문가인 이웅종 연암대학교 교수가 연사로 나선다. 주요 내용은 반려견 행동 분석, 놀이 학습, 매너 교육 등 반려견의 행동 교정을 위한 이론 및 실습 교육으로 구성됐다.
오는 3월 17일 1회차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총 10회에 걸쳐 진행되며, 서울시 강남구 소재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아트센터와 경기도 화성시 소재 이삭교육센터 두 곳에서 나눠 열린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회차별 신청 기간에 맞춰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희망 지역과 회차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KB국민카드는 ‘KB국민 펫코노미카드’ 소지 고객 또는 최근 6개월 내 KB국민카드로 동물병원이나 반려동물 관련 업종에서 결제한 이력이 있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각 회차별 60명씩 총 600명의 고객을 초청할 예정이다.

고객 1명 당 반려견 1마리에 한해 참석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강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반려견들의 행동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문제 행동도 효과적으로 교정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확산에 보탬이 되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