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중진공 인천지역본부-글로벌리더십연수원 공동 CEO 위한 리더십 조찬포럼 연다

공유
0

중진공 인천지역본부-글로벌리더십연수원 공동 CEO 위한 리더십 조찬포럼 연다

인천지역 중소기업CEO를 위한 리더십 조찬포럼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민성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인천지역본부와 리더십 전문 교육기관인 글로벌리더십연수원은 인천지역 중소기업 CEO를 위한 리더십 조찬포럼을 다음달 8일 개최한다.

이번 연수는 4차 산업혁명 이슈 등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중소기업 경영층의 지속적인 교육이 요구되는 현실 속에서 서울에 집중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교육 사각지대에 놓여 상대적인 소외를 받은 인천지역 중소기업 CEO를 위해 특화된 최신 트랜드의 교육 과정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업종 간 다양한 중소기업CEO들의 교류활동의 장을 마련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발굴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기회를 제공하는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자타공인 경제 진단의 석학 신세돈 숙명여자대학교 교수의 2018년 국내외 경제전망 특강으로 포문을 여는 이번 연수는 김상근 연세대학교 신학과 교수, 김중태 아이티문화원 원장 등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의 명사들의 강연이 준비되어 있다.

김창철 중진공 인천지역본부장은 ‘중소기업에 정책자금·수출 등 밀착지원을 하고 있는 지역본부가 특화된 전문 연수프로그램을 운용하는 중진공 연수원과 함께 협업하여 중소기업CEO대상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중소기업의 교육 애로를 지원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중진공 지역본부와 연수원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중소기업CEO의 경영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수비는 100만원이며, 연수는 3월 8일부터 7월 26일까지 쉐라톤그랜드 인천호텔 등 송도 인근 호텔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연수일정은 글로벌리더십연수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민성기자 kmmmm11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