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주 게스트하우스 살인' 한정민, 범행 직후 SNS 이용 '충격'

공유
0

'제주 게스트하우스 살인' 한정민, 범행 직후 SNS 이용 '충격'

제주 게스트하우스 살인사건 용의자 한정민이 천안에서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 해당 제주 게스트하우스 블로그는 비공개 전환됐으나 sns 계정은 여전히 공개된 상황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제주 게스트하우스 살인사건 용의자 한정민이 천안에서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 해당 제주 게스트하우스 블로그는 비공개 전환됐으나 sns 계정은 여전히 공개된 상황이다.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제주 게스트하우스 살인사건 용의자 한정민이 천안에서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 해당 제주 게스트하우스 블로그는 비공개 전환됐으나 sns 계정은 여전히 공개된 상황이다.

제주 게스트하우스 살인사건 용의자 한정민은 살인을 저지른 후 버젓이 게스트하우스 SNS에 방문인들과 함께한 파티 사진을 올렸으며, 이후 10일 김포공항에서는 면세점에서 쇼핑까지 한 것으로 전해져 분노가 들끓고 있다.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살인사건 용의자 한정민이 공개수사 전환 하루 만에 숨진 채 발견되면서 사건은 미궁으로 빠질 가능성이 높아졌다.

모텔 주인은 손님이 퇴실 시간이 지났음에도 나오지 않자 방문 점검하는 과정에서 시신을 발견했다. 경찰은 모텔 방 안에서 나온 주민등록증 등을 토대로 한정민의 신원을 확인했다.

한정민이 시신으로 발견되면서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살인사건은 미궁으로 빠질 가능성이 높아졌다. 범행을 저지른 한정민이 어떤 동기로, 어떻게 범행을 저질렀는지 진술할 수 없게 됐기 때문이다.

다만 경찰은 제주 게스트하우스 살인 사건에 공범이 있는지 확인하고, 관련 증거들을 수집하는 등 추가 수사를 계속할 예정이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