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5일 목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5일 목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5일 목요일 신년운세 띠별운세(음력 12월 30일‧무인일)


子(쥐띠운세) 48년생 강한 의욕과 욕구가 충만 될 때이다. 신망을 얻을 때일수록 행동은 겸허한 자세로 임할 것.

60년생 후원자가 나서며 문서운 분야는 뜻대로 처리되어 나간다. 과감한 행동 또한 필요하다.

72년생 문서운 분야에 보증과 담보는 가급적 삼갈 것. 친구와 미묘한 관계에 빠지면 곤경에 처한다.

84년생 사소한 문제로 신상에 어두운 그림자가 비칠 수 있다. 안정된 상태라야 재물운이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강한 것보다는 유한 것이, 엄한 것보다는 포용하는 것이 실질적으로 이익이 된다.

61년생 문서운에 명예운이 따르고 안정된 상태로 매사가 이뤄지며 여행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73년생 이상은 크겠으나 구체화 시키려면 보다 치밀한 계획이 필요하다. 일괄성 있게 행동할 것.

85년생 의연하게 문제를 해결해 나가라. 잘못 받아들이면 도리어 상대로부터 구설수가 두렵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동업자는 쌍방 모두 이익이 따르는 때이다. 모든 것이 이루어지니 폭넓게 뛰어보라.

62년생 분수를 지켜 모든 일을 처리해 나가도록 하라. 욕심이 지나치면 불행과 고뇌에 빠질 우려가.

74년생 고집을 너무 앞세우면 실리적으로 손해가 따른다. 자신의 이익은 원만한 처세에 달려 있다.

86년생 분주하게 활동함으로써 새로운 혁신적인 변화를 모색하라.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 나갈 때.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지금부터 금전운을 맞이하게 된다. 의외로 희망적인 사항도 뒤따르며 명예운도 갖게 된다.

63년생 기회가 크게 온다는 것은 아직은 때가 이를 수가 있다. 성급하지 말고 자신의 위치를 확보하라.

75년생 보증과 담보는 관재수에 끼는 형국이 되니 가급적 나서지 말고 현재의 위치를 고수하라.

87년생 지혜로운 마음가짐이 한층 중요하다. 금전운 면에는 좋은 결과가 따르며 이성운에 행운이 따른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건강에 유의하고 특히 신경성 위장장애에 주의하도록 하라. 피로가 겹칠 우려도 크다.

64년생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게 된다. 문서운, 명예운, 금전운이 호운을 이루며 부부운에도 화목이.

76년생 진실성 있는 대화가 상대로 하여금 호감을 불러일으킨다. 애정운도 급진전할 때이다.

88년생 좀더 과감성 있는 변화와 때로는 용단도 필요한 시기이다. 기회를 포착하여 뜻을 찾도록.


巳(뱀띠운세) 53년생 기력이 왕성해야 매사가 풀려 나가는 법이다. 자신의 의도대로 뜻이 관철되는 중요한 시기.

65년생 물질적인 면보다는 정신적인 면에 치중할 때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도 갖는다.

77년생 능력을 인정받으며 금전운, 재물운을 겸비하나 이성운에는 오해가 따를 수도 있으니 주의.

89년생 의견이 통하지 않을 때이니 서두르지 말라.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운, 재물운이 안정을 찾는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시간이 모든 것을 해결한다. 성급히 재촉하면 도리어 구설수와 건강에 해만 된다.

66년생 안정책을 취하며 실리적인 면에 강할 때일수록 자신을 돌아볼 것. 재물운이 형통된다.

78년생 지연되었던 상태의 일이 해결되며 명예운, 문서운 문제는 새로운 활력을 얻게 된다.

90년생 판단은 자신의 결단으로 이루어지는 것이지만 때로는 윗사람의 조언도 빠른 지름길이 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지혜롭게 대처해야 뒷말이 없다. 좀 더 포용하는 힘을 갖고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67년생 문서운 면에서 확고한 자신감을 얻는다. 독자적인 아집도 때로는 큰 득이 된다.

79년생 통솔력을 발휘하여 자신의 주관대로 행동하라. 구설수가 따르나 의식을 하면 상처만 남는다.

91년생 결실의 시기이니 주변 정리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좀 더 착실하게 위치를 확보하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상대의 입장에서 이해를 하면 오해는 없다. 주장에 앞서 용서를 할 줄 아는 아량이 필요하다.

68년생 허영심이나 자존심 때문에 매사를 그르칠 수 있다. 이럴 때일수록 자제력이 필요하다.

80년생 시간을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스럽다. 끈질긴 자만이 성공을 부르게 하는 비결이다.

92년생 어려운 일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판단이 중요. 좀 더 세심한 자신의 성찰이 필요하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아집보다는 현명한 판단에 입각하여 행동으로 옮겨라. 재물운, 귀인운의 도움이 따른다.

69년생 여유를 갖고 느긋한 마음으로 대처함이 필요하다. 행동과 마음이 일치되지 않는다.

81년생 생각에 한발 앞서 성실하게 행동하라. 냉정한 판단만이 자신의 뜻으로 관철된다.

93년생 과격한 성격 때문에 후회가 따르기도 한다. 명예운, 문서운에는 좋은 결과가 초래된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사업운이 상승세를 탄다. 변화, 변동에 이익이 따르며 애정운 문제로 지출이 따름에 주의.

70년생 강한 의욕이 요구되는 동시에 윗사람으로부터 신망을 얻게 되는 때이다. 끈질긴 면만 보충하라.

82년생 분주한 만큼 실리적인 소득이 뒤따르지 않으면 깊이 관여하지 말라. 구설수에 휘말린다.

94년생 본능적으로 자신의 만족만을 추구하기 쉬우나 자제하라. 재물운, 물질에 치중하지 말 것.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신념을 갖고 소신껏 매사에 적극적인 방향으로 유도하라. 결과는 호전될 것이다.

59년생 신경질적인 행동은 절대 피하고 온화한 마음가짐으로 대처해 나가길 바라도록 하라.

71년생 성급한 판단을 내리면 쌓아놓은 공이 일시에 수포로 돌아간다. 자중하여 행동할 때이다.

83년생 고생은 하지만 공이 없으니 시간만 흐른다 생각뿐. 의욕을 잃지 말고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라.

* 정유년 한해 금휘궁 오늘의 운세를 구독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무술년 새해 오늘의 운세에는 돼지띠 운세가 바뀌게 되니 참고 바랍니다. 금휘궁 사정상 더 많은 나이별 운세를 실어 드리지 못함을 양해를 부탁드리며 무술년 음력 1월 1일 부터는 돼지띠 47년생은 더 이상 연재 되지 않으며 95년생이 새롭게 연재됨을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동작구 관악구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