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손나은, 인스타그램 사진 삭제 이유… GIRLS CAN DO ANYTHING 아니라 담배?

공유
0

손나은, 인스타그램 사진 삭제 이유… GIRLS CAN DO ANYTHING 아니라 담배?

손나은이 'GIRLS CAN DO ANYTHING'이라는 문구와 함께 일상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삭제했다. 사진=손나은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손나은이 'GIRLS CAN DO ANYTHING'이라는 문구와 함께 일상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삭제했다. 사진=손나은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인스타그램 사진 일부가 논란이 되자 삭제했다. 손나은의 사진은 음식점에서 커피와 음식 등을 먹으며 일상을 보내는 사진이었다.
화보 촬영차 최근 미국 뉴욕으로 출국한 손나은이 현지의 한 식당에서 찍은 것으로 추정된다.

문제가 됐던 건 손나은이 인스타그램에 적은 문구였다. 손나은은 13일 인스타그램에 “아침 부은 얼굴 ‘GIRLS CAN DO ANYTHING’”이라는 글을 사진과 함께 게재했다. ‘GIRLS CAN DO ANYTHING’은 ‘여자는 뭐든 할 수 있다’는 뜻이다.

한 패션 브랜드에서 내 놓은 이같은 문구가 페미니스트를 대변하는 것 아니냐는 논란이 일었다. 해당 사실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답답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저딴 걸로 뭐라 하는 애들 진짜 뭐지…?(akal****)”, “여자가 뭐든지 할수있다는게 왜?(rudd****)” 등의 댓글들이 1000건이 넘는 공감을 얻었다.

한편에서는 손나은의 인스타그램 사진에 나온 담배를 지적하기도 했다. 해당 사진 손나은 왼편 테이블 위에는 담배가 놓여 있다. 손나은이 담배를 피는 것 아니냐는 지적도 일각에서 제기됐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