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빙그레 롯데칠성음료 삼양사 外

공유
0

[신제품] 빙그레 롯데칠성음료 삼양사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빙그레, 벌크 아이스크림 4종 출시

사진=빙그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빙그레 제공

빙그레가 벌크 아이스크림 4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B2B 시장 공략에 나선다. 빙그레가 이번 출시하는 벌크 아이스크림 신제품(3리터)은 끌레도르 브랜드 2종과 일반형 2종,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빙그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끌레도르 벌크 아이스크림은 인기 향료인 바닐라와 녹차 2종으로 풍부한 아이스크림의 맛을 구현했다.

◇ 롯데칠성음료, 포켓몬 음료 패키지 리뉴얼
롯데칠성음료가 ‘포켓몬’을 활용한 어린이 음료 ‘포켓몬 음료’의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포켓몬스터의 일곱번째 시리즈인 ‘포켓몬스터 썬&문’에 등장하는 신규 포켓몬과 기존 인기 포켓몬 이미지를 패키지에 적용한 것으로, 브랜드에 친근함과 신선함 더해 주 타깃인 어린이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좋아하는 키덜트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고자 했다.

◇ 삼양사, 파우치 형태 큐원 홈메이드 제품 출시

삼양사가 1~2인 가구 증가 추세에 맞춰 소요량 파우치 형태의 큐원 홈메이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 삼양사는 ‘큐원 홈메이드 계란빵믹스’를 출시한다. 이 제품을 이용하면 머그컵과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간식 및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계란빵을 2분만에 만들 수 있다.

◇ 커피빈, 그레이프무스 다크초코롤 2종 출시

‘커피빈코리아’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맞춰 그레이프무스와 다크초코롤 2종을 출시했다. 커피빈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있는 2, 3월에 Lovesome이라는 주제로 러브시즌을 진행하고 있으며, 케이크 2종 이외에 커피빈 충전카드가 핑크색 카드로, 자바자켓이 하트로 변경됐으며 러브시즌 MD상품으로 머들러 2종이 출시될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