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롯데자산개발, 신세계百, 현대百 外

공유
0

[오늘은 여기] 롯데자산개발, 신세계百, 현대百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롯데자산개발, “롯데월드몰에 가면 나도 금메달리스트!”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월드몰이 동계올림픽 종목인 컬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2월 25일까지 매주 주말 및 설 연휴에 롯데월드몰 3층에서 진행하는 ‘미니 컬링 경품 이벤트’는 롯데월드몰을 찾은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는 컬링 볼을 던져 점수에 따라 보틀 세트, 욕실 용품, 식음료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메달 디자인의 초콜릿을 증정한다. 평일에는 행사장을 포토존으로 운영한다.

◇신세계百, ‘설날과 밸런타인 데이를 동시에’


신세계백화점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초콜릿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14일까지 설날과 겹친 밸런타인 시즌을 맞아 카카오빈의 가공부터 제품 생산까지 모두 한곳에서 이루어지는 ‘트리투바’라는 공정으로 생산된 슈퍼카카오 초콜릿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에콰도르에서 생산된 최상급 카카오빈만 사용한, ‘볶은 카카오 빈’, ‘카카오 닙스’, ‘카카오 그래놀라’ 그리고 ‘초콜립스’ 등 4가지 카카오가 함유된 슈퍼푸드로 구성됐다.

◇현대百,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 박람회 보러 오세요~!’

현대백화점이 밸런타인데이(2월14일)를 앞두고 오늘부터 14일까지 압구정본점 5층 대행사장에서 세계적인 초콜릿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살롱 뒤 쇼콜라 서울: 에필로그’를 진행한다. ‘살롱 뒤 쇼콜라’는 누적 관람객이 950만명에 이르는 세계적인 초콜릿 박람회로 현대백화점이 엄선한 초콜릿과 명장이 직접 초콜릿으로 만든 드레스와 공예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롯데월드타워, “이번 설 연휴 문화나들이 오세요!”


롯데월드타워가 설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1월 롯데월드타워 7층에 오픈 한 롯데 뮤지엄에서는 미니멀리즘 예술의 거장인 ‘댄 플래빈’의 전시가 진행 중이다. 또한 오는 2월 15일부터 18일 까지 4일 동안 롯데월드몰 5층 ‘서울서울 3080’ 거리에서 전통놀이 체험의 장이 열려 윷놀이, 투호 던지기, 딱지치기 등 다양한 전통놀이가 하루 3번 30분씩 운영된다. 롯데월드몰 5층 ‘29스트리트’에서는 주말과 설 연휴에 퓨전 국악 버스킹이 진행된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설 연휴 기간 동안 3대 가족이 함께 방문하거나 한복을 착용하고 방문 시 현장에서 즉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준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