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븐일레븐, ‘17초 영화제’ 영상 공모전 개최

공유
0

세븐일레븐, ‘17초 영화제’ 영상 공모전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17초 영화제’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세븐일레븐 ‘17초 영화제’ 영상 공모전의 주제는 ▲세븐일레븐 원두커피 브랜드 세븐카페 ▲세븐일레븐 도시락이며, 코미디, 액션, CF, 애니매이션 등 장르와 형태 제한 없이 17초 이내 자유롭게 표현한 영상이면 접수 가능하다.
세븐일레븐 17초 영화제 영상 공모전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등 자신의 SNS 채널을 활용하여 지정 해시태그(#세븐일레븐, #편의점17초영화제)와 함께 영상을 업로드 한 후 세븐일레븐 홈페이지 또는 세븐 앱(APP)을 통해 오는 3월 28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17초 영화제 공모전 시상에는 대상 100만원과 도시락 1년 이용권, 금상 50만원과 세븐카페 1년 이용권, 은상 10만원과 세븐카페 1년 이용권 등 총 3개의 작품에 상금과 상품이 수여되며, 작품과 상관없이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연기자에게는 남·여우 주연상을 선정해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10만원)을 증정한다.

수상작은 세븐일레븐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점포 내 디지털 사이니지(영상 장치) 등을 통해 공유될 예정이다.

구인회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일상생활 속 소소한 행복을 주는 편의점의 대표 먹거리를 통해 모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17초 영화제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로 즐거움을 주는 세븐일레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