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에이스침대 한국필립모리스 bhc치킨 外

공유
0

[상생과 나눔] 에이스침대 한국필립모리스 bhc치킨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에이스침대 안유수 이사장, 백미 기부

사진=에이스침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재단법인 에이스경암 안유수 이사장(에이스침대 회장)이 구정 명절을 맞아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정의 따뜻한 명절을 지원하는 백미 10kg 5942포(약 1억2000만원 상당)를 경기도 성남시와 이천시에 전달했다. 기증한 백미는 성남시 관내 총 4492세대와 이천시 1450세대 등 총 5942 세대의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정에 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 한국필립모리스, 양산시청 장학금 1억 기부

한국필립모리스가 양산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6일 경남 양산시청에서 ‘양산시 인재육성장학재단 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장학금 1억원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나동연 양산시장과 안윤한 양산시 인재육성장학재단 이사장을 비롯해 한국필립모리스 김병철 전무와 양산 공장장 이리나 아슈키나(Iryna Ashukina) 상무 등이 참석했다.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사회공헌 활동

bhc치킨의 ‘bhc 해바라기 봉사단’이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가정을 찾아 반찬과 과일을 전하며 훈훈한 소식을 알렸다. bhc치킨의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인 'bhc 해바라기 봉사단'은 작년 10월부터 올해 2월까지 총 5개월간 지역사회 곳곳서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있다.

◇ 김가네, 노무 및 서비스 가맹점주 교육 진행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가 ‘2018년 노무 및 서비스 가맹점주 교육’을 진행했다. 김가네는 지난 6일 김가네 본사 대강당에서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개정된 노동법 관련 필수 노무 교육을 개최했으며,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교육을 펼쳤다. 이에 따라 바쁜 시간을 쪼개어 참석한 가맹점주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