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AIA생명, ‘프리미어 아카데미’ 디지털 교육시설 개관

공유
0

AIA생명, ‘프리미어 아카데미’ 디지털 교육시설 개관

빌 라일(Bill Lisle) AIA지역총괄 CEO가 AIA생명 ‘프리미어 아카데미’ 개관을 기념해 AIA생명 임직원 및 마스터플래너(대면채널 설계사)를 대상으로 기념사를 하고 있다. AIA생명=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빌 라일(Bill Lisle) AIA지역총괄 CEO가 AIA생명 ‘프리미어 아카데미’ 개관을 기념해 AIA생명 임직원 및 마스터플래너(대면채널 설계사)를 대상으로 기념사를 하고 있다. AIA생명=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AIA생명은 자사 마스터플래너(대면채널 설계사)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프리미어 아카데미(Premier Academy)’를 개관했다고 6일 밝혔다.

프리미어 아카데미는 실시간 온라인 교육이 가능한 최첨단 디지털 방송 장비를 도입하는 등 현대적 교육 인프라를 구축했다. 동작인식 카메라와 자동 편집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스튜디오 강의장에서 진행된 교육은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마스터플래너들이 언제 어디서든 받아 볼 수 있다.
최준 AIA생명 대면채널본부장은 “프리미어 아카데미는 앞으로 자사 마스터플래너들에게 기본적인 보험 관련 지식부터 최신 금융 정보, 전문 컨설팅 등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보험 설계사로서 갖춰야 할 다양한 소양을 교육하는 전문 트레이닝 센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프리미어 에이전시 조직을 잘 유지해 나가기 위해 앞으로도 고능률 영업인력 육성에 더욱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