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외국항공 타봤니?] 베트남항공·에미레이트항공·캐세이패시픽항공 外

공유
0

[외국항공 타봤니?] 베트남항공·에미레이트항공·캐세이패시픽항공 外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사진=베트남항공, 에미레이트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 터키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베트남항공, 에미레이트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 터키항공
◇베트남항공, 2월 로터스페셜(LotuSpecial) 이벤트 진행


베트남 국영항공사 베트남항공이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인천 및 부산에서 출발하는 베트남행 항공권을 특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로터스페셜(LotuSpecial)’ 이벤트를 베트남항공 웹사이트에서 진행한다. 이번 특가 왕복 항공권 요금은 호치민과 하노이 노선 왕복 이코노미 클래스에 적용되며, 유류 할증료 및 제세공과금 포함해 ▲인천-하노이 28만2900원부터 ▲인천-호치민 27만7500원부터 ▲부산-하노이 33만7900원부터 ▲부산-호치민 39만2500원부터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예매한 항공권의 여행 기간은 3월 2일부터 2018년 6월 30일까지로, 6월 30일까지 모든 여정이 완료되어야 한다.

◇에미레이트 항공, 칠레 산티아고에 주 5회 신규 취항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7월 5일부터 브라질 상파울루 경유 칠레 산티아고 노선에 주 5회 신규 취항한다고 6일 밝혔다.칠레에서 가장 큰 도시인 산티아고는 에미레이트 항공에서 취항하는 칠레의 첫 번째 도시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산티아고 노선에는 보잉 777-200LR 항공기가 투입될 예정이다. 이는 비즈니스 클래스 38석과 이코노미클래스 264석을 제공하며, 14톤의 화물수송력을 보유하고 있다. 두바이발 EK263 항공편은 월요일과 수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 오전 9시 5분에 출발해 오후 5시에 상파울루에 도착하며, 다시 오후 6시 30분에 상파울루를 떠나 같은 날 오후 9시 40분에 산티아고에 도착한다. 산티아고에서 돌아오는 EK264 항공편은 화요일과 목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 오전 1시 10분에 산티아고에서 출발해 오전 5시 55분에 상파울루에 도착하고, 다시 오전 7시 45분에 상파울루를 떠나 익일 오전 5시 15분에 두바이에 도착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 럭셔리 에어텔 상품 합리적 가격에 출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2018년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들이 주목할 만한, 최고급 리조트 호텔과 항공권을 결합한 허니문 에어텔 상품을 소개한다. 캐세이패시픽은 취항 중인 허니문 지역 중에서도 최다 판매 지역인 푸켓, 발리, 몰디브로 가는 비즈니스석 항공권과 최고급 리조트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합한 에어텔 상품을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에어텔 상품으로 선보이는 호텔은 선수리 푸켓, 파빌리온 푸켓, 물리아 발리, 알릴라 스미냑, 아난타라 디구 몰디브, 몰디브 포시즌 쿠다후라 총 6개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로, 숨막히는 비경과 함께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해 신혼 여행 커플들에게 꾸준히 인기 있는 곳들로 엄선되었다. 뿐만 아니라 에어텔 구매 시 각 호텔 별로 디너 제공, 데이투어 제공, 룸업그레이드, 스파트리트먼트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캐세이패시픽 비즈니스석 2인 왕복항공권과 푸켓 남서부 해안에 위치한 선수리 푸켓 4박 일정을 에어텔 상품으로 구매 시 1인 기준 124만5482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호텔 및 패키지는 ㈜동성삼우국제여행사에서 제공하고, 에어텔 상품의 가격은 조회 및 여행 날짜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상품 예약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터키항공, 슈퍼볼 광고를 통해 오감(五感) 활용한 여행의 재발견 제시


터키항공이 지난 4일(현지 시간) 열린 제 52회 미국 프로미식축구(NFL) 슈퍼볼(Super Bowl) 중계 방송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심장외과 전문의이자 방송인인 닥터 오즈(Dr. Oz)를 기용한 광고를 선보였다. 덴마크 출신 감독 마틴 아먼트(Martin Aamund)의 진두지휘 아래 제작된 이번 광고는 터키항공이 취항 중인 미국, 캐나다, 남미 지역을 비롯한 미주, 유럽, 중동, 남아프리카 및 아시아 지역에서 방영될 예정으로, 한달 여의 기간 동안 북유럽, 아프리카 및 아시아의 여러 지역을 두루 돌며 제작됐다. 광고 영상은 인체의 신비는 물론 터키항공이 연결하고 있는 지구 곳곳의 환상적인 경험을 간접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섭씨 50도에 이르는 사하라 사막과 북극광의 신비가 살아있는 영하의 지역 등, 극한의 기후에서 촬영된 광고 영상은 다양한 환경에서도 치열하게 살아가는 인체의 신비를 조명하고 있다. ‘당신의 세계를 펼쳐라(Widen your world)’라는 문구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오감을 이용해 전 세계를 탐험할 것을 제안한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