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G마켓, 세븐일레븐, 롯데닷컴

공유
0

[오늘은 여기] G마켓, 세븐일레븐, 롯데닷컴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G마켓, ‘함께 응원하는 대한민국’ 스타 경매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이 2월 5일부터 2월 11일까지, ‘함께 응원하는 대한민국, GO! 평창’ 스타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인의 겨울 축제를 앞두고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함께 응원하는 대한민국’ 이벤트에는 설현의 패딩점퍼, 샤이니 태민의 모자, 송지효의 운동화를 비롯해 블락비 지코, 샤이니 민호, 아이콘 진환, 김지원, 서강준, 장동건, 이병헌, 이광수, 이제훈, 이준기, 류준열, 뉴이스트W, 위너의 애장품이 경매에 나온다. 스타 애장품 경매 이벤트에는 1000원 응모권을 구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한 아이디로 각 스타 당 최대 5회까지 응모권 구매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오는 19일 발표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카카오뱅크가 깜찍 발랄 세뱃돈 봉투 이벤트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하고 재밌는 세뱃돈 봉투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은 한국카카오은행(이하 카카오뱅크)과 손잡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디자인된 세뱃돈 봉투를 증정하는 '무료로뽑개(犬) 봉투도받개(犬) 담아서주개(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븐일레븐 롯데 ATM기(CD기 포함)를 통해 카카오뱅크 계좌에서 5만원 이상 출금하고 이용거래명세표 하단의 행운번호를 점포 근무자에게 보여주면 카카오뱅크 세뱃돈 봉투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모두 새겨진 봉투 1매와 인기 캐릭터 4종(라이언, 어피치, 프로도, 무지) 중 1종이 랜덤으로 담긴 봉투 1매 등 총 2매를 받을 수 있다.

◇롯데닷컴, ‘LAP과 함께하는 강다니엘'S PICK 기획전’


롯데닷컴은 ‘랩(LAP)과 함께하는 강다니엘'S PICK 기획전’을 진행하고 한정판 상품 판매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닷컴은 2월 첫 번째 이슈 브랜드로 패션브랜드 랩(LAP)을 선정, 랩(LAP)의 신규 모델인 ‘강다니엘’ 에디션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닷컴에서 판매 예정인 강다니엘 에디션은 ‘랩 에디션 항공점퍼’, ‘랩 에디션 96 후드점퍼’, ‘랩 에디션 트렌치코드’, ‘랩 에디션 NAMING 백팩’ 네 가지다. 이 중 일부 상품들은 지난 1월 랩 온라인몰에서 진행한 1차 프리오더 당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랩과 함께 하는 강다니엘’s PICK 상품 판매는 2월 5일부터 시작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