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2월 6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새해운세 금전운 문서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2월 6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새해운세 금전운 문서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6일 화요일 신년운세(음력 12월 21일‧기사일)


노력의 결과를 맺을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니 결정적인 순간에 정확한 판단을 하여 이익을 추구하라. 명예운, 문서운 분야에서 뜻을 관철시켜 나가라. 변덕은 금물이다.


뛰는 만큼 대가가 있겠으니 뜻을 굽히지 말도록 하라. 과감성 있게 주관을 갖고 행동함에 매사 진취적인 자세로 돌입될 수 있다. 금전운이 형성되며 가정도 안정세를 이룬다.


예정을 앞당겨 실천으로 옮길 수 있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자신의 능력 또한 강하게 느껴진다. 착오가 생길 수 있으니 깊이 있게 매사를 행하라. 바쁜 와중에 여행운이 있다.


오전은 불리하며 갈등도 따른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해결될 것이니 오후로 일처리를 미루는 것이 좋으며 변화를 모색하도록. 귀인의 도움이 있으니 작은 것부터 마무리 짓도록.

새로운 것을 찾도록 하라. 사업운이 활기를 띠니 과감한 처리가 좋다. 일이 예상외로 급진전되며 문서운 면은 금전과 연결될 수 있으니 금전운 관계는 원만하겠다.


적극적인 자세에서 활력 있게 자신의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과 직결된다. 높은 안목에서 진실하고 겸허하게 마음을 가짐이 필요하다. 명예운, 승진운을 얻는다.


문서운 측면이 대두되면 분주하지만 실리를 찾지 못한다. 특히 이성운, 사랑운에 시비수를 조심하라. 독단적인 판단은 금물이며 중용을 지켜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인내와 노력이 난관을 헤쳐 나갈 수 있다. 진실하고 성의 있는 마음가짐에서 매사가 순리적으로 풀린다. 고민도 풀리고 금전운, 관운도 길하다. 명예운이 겸비된다.


목적을 지체 없이 실행으로 옮길 수 있도록 하라. 시간이 지연되면 성취감이 늦어질 수 있으니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라. 시비수는 절대 금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대구시 중구 동구 서구 남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